BMW 3시리즈 투어링 320i 투어링 M 스포츠 P2


티노야
23.04.02

7,801
BMW 3시리즈 투어링 22년식
320i 투어링 M 스포츠 P2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티노야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요약) 디자인은 저에게 있어서 만점입니다. 후미 라인이 숨막힙니다. 성능은 일상 주행에 있어서 완벽합니다만 고속에서 한계가 느껴집니다. 스포츠+패들 사용하면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헤드업 옵션이 빠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꽉막히는 서울 출퇴근 하는데 실연비가 12-13정도 나옵니다(트립은 13-14)










4점
핸들링은 3시리즈 답게 완벽합니다 산속 와인딩 코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나 보드타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너에서 엣지가 박히는 느낌입니다 변속은 평상시는 정말 부드러운데 스포츠+패들 사용하면 저단에서는 빠르게 툭툭 처주며 특유의 시프트업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킹도 완벽합니다. 꽂히는 느낌이 아니라 네 발이 땅을 붙들고 멈추는 느낌이 듭니다. 장점이자 단점인데 189마력 답지 않은 스포츠성이 있어요. 타사 190마력과 차원이 다릅니다. 세팅을 스포티하게 정말 잘 했습니다. 일상 스포츠주행은 문제 없다만 고속 주행은 확실히 더딥니다. 승차감은 엠스포츠 서스가 조금 단단 합니다. 그치만 조수석분은 편하다 하시니 다행입니다





5점
호불호가 있는 왜건이지만 저에게 디자인은 만점입니다 왜건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차가 언발란스 해보이고 어색한 느낌입니다만 요 투어링은 그런 느낌 없이 라인이 너무 잘 빠졌어요 특히 후미 라인이 너무 맘에 들어요 보기 힘든 왜건이지만 요즘 자주 보여서 좋네요





4점
헤드업 옵션이 빠진게 너무 아쉽습니다 생산당시 반도체 이슈를 핑계로? 빼버린거 같은데.. (가격은 올라감)페리에는 다시 들어 갔다고 하네요. 이외 옵션은 다 좋습니다. 스마트키도 가끔 유용하게 썼어요 급할때 차키를 두고나왔을때 핸드폰으로 하니 정말 편합니다





5점
연비는 꽉막히는 서울 출퇴근 매일 하는데 실연비 12-13 나옵니다 (트립상 13-14) 17000타는동안 딱히 문제되는건 없었습니다. 초기에 플라스틱 잡소리가 하나 있었는데 부품들이 자리잡으며? 사라졌네요. 다만 타이어 사이즈가 괴랄해서 타이어 교체시 선택폭이 좁을거 같네요
댓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