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너리뷰
4.8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aud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

조명회사아우디

Lv 14

23.07.20

view_cnt

2,001

BMW 5시리즈 18년식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BMW 5시리즈 18년식

출고가

7,670

만원

최종 거래가

6,000

만원

평점

4.8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 5

조명회사아우디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18년 3월 폭풍할인과 함께 시작한 저의 삼공이를 떠나보내면서 그간의 느낌을 남기고자 후기를 씁니다. 포르쉐를 갈망했지만 애들 둘 키우느라 현실과 타협한 상황에서 최고의 선택지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마력에 비해 월등한 달리기 성능, 운전자가 온전히 차를 제어할 수 있을 것 같은 조향감은 왜 운전을 즐기는 남자들이 비엠을 타는지 설명이 가능하죠. 앞으로 얼마나 더 좋은 차를 탈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소유했던 차 중에 최고로 만족을 준 녀석은 바로 이녀석이네요.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썸네일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이미지1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이미지2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_OE 이미지3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앞서 언급한것처럼 2백 중반대의 마력이지만 수치로는 표현하기 힘든 성능을 보여줍니다. 고급유를 먹여서 그런지 주행중에 성능으로 답답했던 적은 없었어요. 브레이크도 4p라서 완벽했구요. 후륜의 경쾌함을 경험하고 싶어 엑드는 선택하지 않았으며 플러스모델은 꼬냑시트를 선택할 수 없어서 일반 모델을 선택했었네요. 지금 생각해봐도 베스트 초이스였던거 같아요.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기존 순정디자인도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550모델에 적용된 세륨그레이 파츠에 매력을 느낀 나머지 그릴/사이드미러커버/안개등 커버를 세륨그레이로 교체했어요. Lci모델보다는 못하지만 여전히 멋있다고 느낍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플러스모델에는 통풍과 어라운드뷰까지 있어 완벽했지만 꼬냑시트를 포기못해 일반모델을 선택하여 두가지 옵션이 늘 아쉬웠네요. 작년에 A7 모델 구매하여 위의 두가지 옵션을 경험해본 후로는 ‘역시 풀옵이 짱이다’라는 신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워런티 3년 /bsi 5년 서비스기간 동안 냉각수 호스문제로 딱한번 센터 정비 받은 것 외에는 문제 한번 없었습니다. 후륜이라 겨울철에 늘 스노우타이어로 교체하고 다니느라 약간의 비용 및 귀차니즘이 번거롭긴 했지만 안전을 위해 그정도는 감수해야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