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8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kia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kia.png

스컬니언

Lv 21

04.29

view_cnt

3,215

BMW 5시리즈 18년식

520d 럭셔리 플러스
BMW 5시리즈 18년식

출고가

6,750

만원

최종 거래가

2,900

만원

평점

4.8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 5

스컬니언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연비좋고 힘좋고 정숙하고 눈길도 잘 치고올라가는 팔방미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타왔던 모든차량 통틀어서 가격대비 가장 만족스럽고 즐겁게 탔던차같아요. 비록 지금은 제 손을 떠나긴 했지만, g60 520i 신차 vs g30 FL 530i 하나 사라면 g30 다시 데려오고싶을거같아요.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썸네일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1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2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3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4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5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6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7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8
Bmw g30 520d 오너였던 리뷰 이미지9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디젤특유의 초반토크가 준수하고, bmw를 제 소유로 처음 접해봤는데, 바닥에 붙어서 칼같은 핸들링이 뭔지 운전자에게 제대로 똑바로 알려주는 스포츠성향 차량의 정석인거같습니다. 럭셔리라인이라, m팩보다는 물론 운동성능이 떨어지기야 하겠지만, 과속충도 아니고, 2차선충이라 핸들링 말곤 후빨 이런건 모르겠네요.. 운전자와 차량이 한몸이 될 수 있다는걸 배운 차 같습니다. 그리고 zf밋션.. 이거 진짜 물건이데요.. 패들로 수동조작 하려하면 미리 운전자 의도 파악하고 변속 빠릿빠릿하게 때려주는게 참 인상깊었습니다.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물론 신차들도 많이 나왔고 g60도 뇌이징이 완료돼서 너무 예쁘긴 한데, g30시절 그 특유의 절제된 바디라인과, 시트에 앉았을 때 땅바닥에 앉은것처럼 바닥에 촥 깔린 느낌마저 주는 낮은바디가 참 마음에 드는차량이었습니다. 수트입었을때 참 잘어울리는 비지니스세단의 정석 타이틀은 이때까지였던것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18년식인데, 옵션구성은 19년식 쏘렌토보다 한수위였던것같습니다. 국산세단 최초로 k8에 들어가기 시작한 지능형 헤드램프도 어댑티브led라이트에 기본 적용되어있었고, 제가 그토록 원하던 30km속도부터 LKA활성화되는것, 선룹, 패들시프트, 프리액티브시트벨트 등 가격대비 예상목한 옵션들에 대만족이었습니다. 알리에 g30 튜닝용품들 정말 많더군요? 구입하자마자 크리스탈 노브셋트, led 컵홀더, led 패널 튜닝해서 정말 실내 아우함은 말로 다 못했던거같아요..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중고로 134,000인가 구입해서 14만까지 타는동안 고장은 없었고, 차 떠오자마자 밋션오일 팬 누유가 있어, 보증보험으로 신품교체했습니다. 연탄갈라짐은 보증보험 제외대상이라길래 사비교체.. 차량 매각할때 데후오일 누유있다고 감가당한것 빼고는 큰 돈 들어간 건 없는것같슴다 연비는 두말하면 입아프죠..ㅋㅋ 고속도로 20km는 우습게 나왔고, 고속주행 후 기름넣으면 1200키로 1100키로는 그냥 찍혔던거같아요 주행거리가 급격하게 많아지는 탓에(연간 4만키로 주행) 디젤승용차가 필요했던 시점이라 후륜구동 세단도 타보고싶어 집 몰래 구입했다가 결국 걸렸습니다; 취등록세 포함 2900정도에 구입했다가 6개월 타고 1700에 매각한 아픈손가락.. 다행히 대출 없이 구입해서 팔아야되는데 못파는 상황은 면했네요..ㅋㅋ 딜러가 차 떠가고 혹시나 매물 올라왔나 싶어서 엔카 들어가봤는데 계약중이더군요..(매각 후 3일 경과) 구입하신 차주분 혹시 보실까 싶어 올려봅니다. 차 예쁘게 안전하게 잘 탔습니다. 기름통 반정도 남으면 s오일 디젤로 만땅주유 꾸준히 해줬구요, 서울거주라 시내주행이 많아 주2회이상 야간 고속도로도 왕복 150km 꾸준히 올려줬어요.. 오일관리도 철저히 지켰고, 소모품에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일관리만 잘 하시면 30만까지도 가능할것같습니다. 그만큼 잘 아껴주시고 오래오래 타주세요.. 제가 시기를 잘못만난 잘못인거같기도 하고,,,ㅠ 돈 많이 들여놨으니, 만족하시면서 타시길 바라요..

댓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