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5 40 MSP



골드문트
06.04

1,383
BMW i5 25년식
eDrive 40 M 스포츠 P1실시간 할인가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골드문트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3점
BMW 프리미엄 전기차는 성능도 좋고 승차감도 나름 괜찮습니다. M5 부럽지 않네요. ^^ 실내가 좀 원가절감 많이 한 느낌. 내연기관 가격으로 전기차 살 수 있으니 괜찮은 옵션입니다. 요즘 전기차가 다양해서 잘 비교해 보세요.





5점
전기차라 스포츠 모드 놓고 밟으면 슈퍼카임. 승차감은 부드러운 편인데 MSP라 G30 럭셔리 보다 딱딱해서 여자들이 좋아함. 마력은 300마력대로 국산차 같은 가격이면 600마력의 아이오닉 5N을 살 수도 있으나 좀 더 콤포트함. 아주 잘나감. 차가 무거워서 그런지 브레이크는 좀 밀립니다.





3점
후면은 얍샤리한 램프가 멋지고 전면은 남성다움. 우락부락. 토글식 기어노브는 아직도 적응이 안됨. R과 D가 G30하고는 반대임. 손에 꽉 잡히는 G30 노브가 좋았음. 실내는 프리미엄 차가 아님. 가죽을 볼 수 없고 플라스틱 폴리우레탄 마감이나 엠비언트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느낌으로 고급짐. 실제 크리스탈인지는 확실치 않고 예산을 엠비언트에 쏟아부운 느낌, 핸들이 많이 두꺼워요. 여자분들은 꽉 잡기 어랴울 듯. 인조가죽 시트 ㅠㅠ





4점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성능은 많이 좋아졌는데 핸들을 바로 잡으라고 함. 차선변경 가능. 하이파이오디오를 20년 한 사람으로서 하만카돈 스피커는 그랜저 보스보다 못함. 글라스루프는 겨울에 좋을 듯. 여름에는 너무 뜨거움 어라운드 보이는 것이 좀 이상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림 에어서스인데 잔진동은 잘 걸러주고 좋은 것 같습니다. HUD는 화면이 정말 커요. 시인성도 좋고.





5점
간혹하다 전자장비 오류 이슈가 있음.충전구가 안 열린다거나 전기차라 딱히 유지 비용은 많이 들지 않으나 무거워서 타이어는 자주 갈아야 할 듯. 트렁크 공간 생각보다 좁습니다. 골프 치시는 분들 고려 잘하세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