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준이퍼
05.06

4,044





4.8점
이제는 단종이고 id9.0이전의 Id7이고, 마하도 미적용된 6기통엔진이지만 냉간시 우렁찬 배기음이 가슴뛰게하는 감성 은 아직 살아있네요 러시아대란으로 기존 x3를 매우 훌륭한 가격에 보내고 공식할인과 더불어 좋은가격 으로 x4를 데리고 왔습니다









5점
실키식스 387마력 51토크 그냥 숫자로 말해 줍니다 패밀리카로는 약간 부족하지만 혼자타는 시간이 많아서 저에게는 나쁘지 않습니다 ID7이지만 애플 카플레이 잘되고 HUD는 증강현실이 아니지만 불편한 것도 없습니다 제가 옛날 사람이라서요





4점
실내는 카본트림이 아닌 블랙 하이그로시라서 좀 그래요 시트는 뭐 그냥 보통이고 물리버튼이 많은 옛날스타일이지만 저는 이게 직관적이고 좋습니다 쿠페형이라 뒷좌석에서 신장이 큰 탑승자(180이상)는 다소 불편함도 예상됩니다 그래도 외형과 뒷모습은 신형 X3와 비교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면 아이코닉 글로우는 없지만 이제는 볼수 없는 레이저 라이트가 있습니다 이전에 소유했던 차에도 레이저라이트가 있었는데 어뎁티브led와는 또다른 신세계 였습니다





5점
ID7이라는거 제외 하고는 하만카돈 스피커도 있고 소렌토R처럼 원격주차는 없지만 드라이빙어시스턴스 프로페셔널 으로 강력한(?) 반자율주행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시끄럽지만 앞좌석 통풍시트도 없는것보다 종종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항상 문제였던 후진시 조수석 사이드미러 과격한 다운각도는 셀프코딩으로 해결했습니다 이것또한 코딩이 가능한 id7 의 장점이라면 장점 이겠네요





5점
어차피 5년 BSI니까 고급유 신나게 넣어주는정도 겠습니다 다만 타이어가 21인치에 편평비에 맞는 타이어가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길들이기전이라 컴포트모드로 주행중인데 낮은 알피엠에서도 후덜덜 합니다 기타 국물류는 길들이기 이후 천천히 집앞에 시설업체 진행예정입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