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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 어스 7인승 2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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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쯔스피커

Lv 7

24.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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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 24년식

어스 7인승
기아 EV9 24년식

출고가

7,816

만원

최종 거래가

7,900

만원

평점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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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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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쯔스피커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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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KIA)의 EV9은 대형 전기 SUV입니다.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를 반영해 독창적이고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 1회 충전으로 최대 482km를 주행할 수 있고, 350kW급 초급속 충전 시 약 10분 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 전장 4930mm, 전폭 2055mm, 전고 1790mm, 축거 3100mm의 차체 크기를 기반으로 7인승 또는 6인승 시트 구성, 3.5초의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 등 뛰어난 성능을 갖췄습니다. - 에어(Air), 어스(Earth), GT-라인(GT-Line)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기아 커넥트(Kia Connect)를 통해 차량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RSPA),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적용해 주행과 주차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2024년 북미 올해의 차 유틸리티 부문과 2024 유럽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상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처럼 매우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기아 EV9 어스 7인승 2WD 썸네일
기아 EV9 어스 7인승 2WD 이미지1
기아 EV9 어스 7인승 2WD 이미지2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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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을 직접 타본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행성능: 준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특유의 빠른 가속력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 핸들링: 전기차임에도 불구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회전 반경이 작아 운전이 편리했습니다. - 승차감: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기차 특유의 조용하고 안정적인 주행감이 승차감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 편의사항: 기아 커넥트를 통해 차량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고,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적용해 주행과 주차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차량이었습니다. 전기차의 장점을 잘 살린 주행성능과 부드러운 승차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이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한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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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외관 및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외관 디자인: 웅장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과 LED 주간주행등, 헤드램프가 깔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과감한 직선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차체 면으로 단단함과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후면부는 스타맵 LED 리어램프를 적용하여 전면부와 통일성을 유지하고 심플한 테일게이트로 세련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 실내 디자인: 개방감이 넘치는 국내 최초의 3열 대형 전기 SUV 플래그십으로, 차박도 문제없는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12.3인치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며, 센터페시아의 버튼을 최소화하고 전자장비를 통해 삭제된 하드웨어 공간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납함을 만들어냈습니다. 2열의 독립시트와 레그룸 공간 또한 넉넉하여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전기차의 특성을 잘 반영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전 중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실내 공간이 넉넉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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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외관 및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외관 디자인: 웅장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과 LED 주간주행등, 헤드램프가 깔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과감한 직선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차체 면으로 단단함과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후면부는 스타맵 LED 리어램프를 적용하여 전면부와 통일성을 유지하고 심플한 테일게이트로 세련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 실내 디자인: 개방감이 넘치는 국내 최초의 3열 대형 전기 SUV 플래그십으로, 차박도 문제없는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12.3인치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며, 센터페시아의 버튼을 최소화하고 전자장비를 통해 삭제된 하드웨어 공간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납함을 만들어냈습니다. 2열의 독립시트와 레그룸 공간 또한 넉넉하여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전기차의 특성을 잘 반영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전 중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실내 공간이 넉넉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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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연비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준대형 SUV 임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특유의 높은 연비를 자랑합니다. - 1회 충전으로 최대 482km를 주행할 수 있어, 장거리 운전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 350kW 초급속 충전 시 약 10분 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하여, 충전 시간도 짧습니다. - 전기차이기 때문에 연료비가 저렴하고, 유지보수 비용도 적게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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