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 렉서스 450h+sports- NX 25년식 450h+ F 스포츠- 고급감과 효율을 모두 갖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로 일상과 친환경 운전에 적합하며, 가격과 드라이빙 재미 측면에서는 매우 만족스럽다. 출퇴근 용으로도 장거리 운전용으로도 적합한 멀티 퍼포먼스 차량이다.  4.8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4.8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4.8 4.8- 고급감과 효율을 모두 갖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로 일상과 친환경 운전에 적합하며, 가격과 드라이빙 재미 측면에서는 매우 만족스럽다. 출퇴근 용으로도 장거리 운전용으로도 적합한 멀티 퍼포먼스 차량이다. 렉시아   6 6 3 3 610 610
- 렉서스 차량 출고기- NX 25년식 450h+ 프리미엄- 렉서스 NX450h+는 '렉서스다운' 편안함과 정숙성을 기반으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제성을 더한 완성도 높은 SUV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EV 모드 주행 시 전기차와 같은 고요함을,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307마력의 시스템 총출력을 바탕으로 시원한 가속감을 제공합니다.  5.0출고가7,471 만원최종 거래가7,600 만원평점 5.0출고가7,471 만원최종 거래가7,600 만원평점 5.0 5.0- 렉서스 NX450h+는 '렉서스다운' 편안함과 정숙성을 기반으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제성을 더한 완성도 높은 SUV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EV 모드 주행 시 전기차와 같은 고요함을,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307마력의 시스템 총출력을 바탕으로 시원한 가속감을 제공합니다. 피리부는소년    3 3 0 0 543 543
- 리뷰- NX 25년식 450h+ F 스포츠- 렉서스 NX450h+ 스포츠는 강력한 하이브리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정숙성과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지만 가격 대비 옵션구성이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어 보완이 필요합니다.  5.0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5.0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5.0 5.0- 렉서스 NX450h+ 스포츠는 강력한 하이브리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정숙성과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지만 가격 대비 옵션구성이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어 보완이 필요합니다. 탈퇴자   3 3 4 4 680 680
- PHVE 는 전기차와 내연기관차의 중간- NX 25년식 450h+ F 스포츠- 좋아요. 정말 정숙합니다. 진심. 고요하구요. 이전에 몰던 차량이 NX350H 럭셔리였는데, 옵션이 3개? 정도 빠지더라도 크게 체감하지 못할 정도고, 대신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이라, 전기차로도 사용 할 수 있어요. 전기충전료 계속 오르는데, 전기차로의 이동 보다 전기+내연기관 겸용으로 쓸 차로 이차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5.0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5.0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230 만원평점 5.0 5.0- 좋아요. 정말 정숙합니다. 진심. 고요하구요. 이전에 몰던 차량이 NX350H 럭셔리였는데, 옵션이 3개? 정도 빠지더라도 크게 체감하지 못할 정도고, 대신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이라, 전기차로도 사용 할 수 있어요. 전기충전료 계속 오르는데, 전기차로의 이동 보다 전기+내연기관 겸용으로 쓸 차로 이차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탈퇴자   3 3 2 2 427 427
- 1달 시승기- LX 25년식 700h VIP- 도로 환경이 좋은 우리나라에서 굳이 의문점이 생김. 높은 차고, 롤링과 피칭, 좋지 못한 엔진음. 오프로드 특화 차량임을 생각해야 합니다. 차고는 너무 높아서 마을버스 높이, 출력도 중량때문에 그닥..  3.3출고가1억 9,457 만원최종 거래가2억평점 3.3출고가1억 9,457 만원최종 거래가2억평점 3.3 3.3- 도로 환경이 좋은 우리나라에서 굳이 의문점이 생김. 높은 차고, 롤링과 피칭, 좋지 못한 엔진음. 오프로드 특화 차량임을 생각해야 합니다. 차고는 너무 높아서 마을버스 높이, 출력도 중량때문에 그닥.. 모찌7   6 6 2 2 1,012 1,012
- Nx350h 구입- NX 25년식 350h 럭셔리- 차량을 구입하고 그다지 운행을 하지 않아 아직 잘 모르겠다 운행을 하다 보면 조금 피곤하다. 그리고. 연비는 그렇게 좋은 거 같지가 않다 눈의 쌍으로는 17킬로까지 보는데 내가 운전해 본 경험으로는 13정도  3.8출고가7,613 만원최종 거래가7,300 만원평점 3.8출고가7,613 만원최종 거래가7,300 만원평점 3.8 3.8- 차량을 구입하고 그다지 운행을 하지 않아 아직 잘 모르겠다 운행을 하다 보면 조금 피곤하다. 그리고. 연비는 그렇게 좋은 거 같지가 않다 눈의 쌍으로는 17킬로까지 보는데 내가 운전해 본 경험으로는 13정도 개인택시 4 4 2 2 1,362 1,362
- 렉서스 RX 350h 럭셔리- RX 25년식 350h 럭셔리   - 이 차가 처음 나왔을 때 전륜 4기통에 어느 미xx이 1억을 태우냐 라고 했지만 그 미 뭐시기가 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차가 후륜 6기통이었다 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움직임이 전혀 안느껴져서 재미가 너무 없긴 하네요 그럼에도 아주 쾌적한 2열 거주성과 연비, 사골 내구성을 고려하면 이 가격대에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 없지 않나 싶네요   4.8출고가9,743 만원최종 거래가9,740 만원평점 4.8출고가9,743 만원최종 거래가9,740 만원평점 4.8 4.8- 이 차가 처음 나왔을 때 전륜 4기통에 어느 미xx이 1억을 태우냐 라고 했지만 그 미 뭐시기가 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차가 후륜 6기통이었다 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움직임이 전혀 안느껴져서 재미가 너무 없긴 하네요 그럼에도 아주 쾌적한 2열 거주성과 연비, 사골 내구성을 고려하면 이 가격대에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 없지 않나 싶네요 jaeyyy    21 21 25 25 4,366 4,366
- 렉서스 RX450h+로 기변 출고 했습니다.- RX 25년식 450h+ 럭셔리- E세그먼트 SUV이면서 실제 차량크기는 그중에 작은편이라 운전, 주차하기는 편하고 그러면서도 실내공간은 좁지 않고 2열 리클라이닝 많이되고, 썬쉐이드, 통풍시트도 되면서 연비는 전기차 수준으로 좋고 장거리에서도 하이브리드모드로 15km/l이상 연비를 뽑아내며 유니크하면서도 멋진 디자인 그리고 최대 보증 10년으로 유지비 걱정없고 토요타/렉서스의 믿을만한 내구성 그리고 동급 독3사대비 1천만원이상 저렴한 가격까지 저에게는 모든걸 만족하는 육각형같은 차랸입니다. 다만 에어서스가 없고(승차감은 마이너스이나 유지비 측면에서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함) 그돈씨 얘기 많이 들을만하고 중후한 이미지 등은 아쉬울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4.5출고가1억 970 만원최종 거래가1억 870 만원평점 4.5출고가1억 970 만원최종 거래가1억 870 만원평점 4.5 4.5- E세그먼트 SUV이면서 실제 차량크기는 그중에 작은편이라 운전, 주차하기는 편하고 그러면서도 실내공간은 좁지 않고 2열 리클라이닝 많이되고, 썬쉐이드, 통풍시트도 되면서 연비는 전기차 수준으로 좋고 장거리에서도 하이브리드모드로 15km/l이상 연비를 뽑아내며 유니크하면서도 멋진 디자인 그리고 최대 보증 10년으로 유지비 걱정없고 토요타/렉서스의 믿을만한 내구성 그리고 동급 독3사대비 1천만원이상 저렴한 가격까지 저에게는 모든걸 만족하는 육각형같은 차랸입니다. 다만 에어서스가 없고(승차감은 마이너스이나 유지비 측면에서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함) 그돈씨 얘기 많이 들을만하고 중후한 이미지 등은 아쉬울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떵붕이    13 13 24 24 7,266 7,266
- 렉서스 NX 450h+ 프리미엄- NX 25년식 450h+ 프리미엄- 렉서스 브랜드 처음인데 만족합니다 Nx350h 구매 예정이었는데 450h + 시승후 승차감이 만족스러워서 바로 구매하고 1주일만에 출고 한듯요 1주일 주행했는데 전기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각각의 장점이 만족스럽습니다  4.5출고가7,471 만원최종 거래가7,400 만원평점 4.5출고가7,471 만원최종 거래가7,400 만원평점 4.5 4.5- 렉서스 브랜드 처음인데 만족합니다 Nx350h 구매 예정이었는데 450h + 시승후 승차감이 만족스러워서 바로 구매하고 1주일만에 출고 한듯요 1주일 주행했는데 전기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각각의 장점이 만족스럽습니다 포도는말라뮤트    10 10 15 15 3,023 3,023
- 벤츠 E200 취소하고 렉서스 ES 샀습니다- ES 25년식 300h 럭셔리+- 어머니 차로 출고한 ES300h입니다. 겟차에도 은근 렉서스 고민 중인 분들 많은 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BMW처럼 운전의 맛은 없지만 그냥 편안하게 타기 좋은 세단입니다. 나쁘지도, 그렇다고 큰 강점이 부각되지도 않습니다. 자동차를 관리하는데에 스트레스 없이 그냥 속 편하게 오래오래 잘 타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는 대안이 될 것 같아요 구매 당시 E200 할인율이 높아서 벤츠 구매를 결정했고 계약금도 걸어놨었지만 시승차 주행 중 비상제동 고장 문구가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찾아보니 신형 E클래스 전장 오류가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서 계약 취소하고 속편하게 렉서스 ES로 갈아탔습니다. 딜러분이 할인을 잘 해주시기도 했고 재구매 할인, 트레이드 인도 같이 받아서 다른 분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3.8출고가6,690 만원최종 거래가6,000 만원평점 3.8출고가6,690 만원최종 거래가6,000 만원평점 3.8 3.8- 어머니 차로 출고한 ES300h입니다. 겟차에도 은근 렉서스 고민 중인 분들 많은 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BMW처럼 운전의 맛은 없지만 그냥 편안하게 타기 좋은 세단입니다. 나쁘지도, 그렇다고 큰 강점이 부각되지도 않습니다. 자동차를 관리하는데에 스트레스 없이 그냥 속 편하게 오래오래 잘 타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는 대안이 될 것 같아요 구매 당시 E200 할인율이 높아서 벤츠 구매를 결정했고 계약금도 걸어놨었지만 시승차 주행 중 비상제동 고장 문구가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찾아보니 신형 E클래스 전장 오류가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서 계약 취소하고 속편하게 렉서스 ES로 갈아탔습니다. 딜러분이 할인을 잘 해주시기도 했고 재구매 할인, 트레이드 인도 같이 받아서 다른 분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초중고민시  10 10 14 14 3,992 3,992
- 5000km 주행 리뷰- NX 25년식 350h 프리미엄- 주행감, 시트착감,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연비 전체적으로 모두 맘에 듭니다. 그럼에도 세부적인 것에 대한 불편함들은 있지만, 100퍼센트 만족할수 있는 차가 있을까합니다. 몇달간 주행해 보니 타면 탈수록 만족감이 높아지는 차입니다.  5.0출고가6,695 만원최종 거래가6,700 만원평점 5.0출고가6,695 만원최종 거래가6,700 만원평점 5.0 5.0- 주행감, 시트착감,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연비 전체적으로 모두 맘에 듭니다. 그럼에도 세부적인 것에 대한 불편함들은 있지만, 100퍼센트 만족할수 있는 차가 있을까합니다. 몇달간 주행해 보니 타면 탈수록 만족감이 높아지는 차입니다. 헨델    10 10 4 4 4,882 4,882
- 수도권역에 최적화 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 NX 25년식 450h+ F 스포츠- 동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중 3인 패밀리카까지는 가장 적합한 모델입니다. 미국 부유층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데일리카,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순위 1위라는 이유를 구매 후에 확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4.8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300 만원평점 4.8출고가8,231 만원최종 거래가8,300 만원평점 4.8 4.8- 동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중 3인 패밀리카까지는 가장 적합한 모델입니다. 미국 부유층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데일리카,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순위 1위라는 이유를 구매 후에 확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시고르자브종8   12 12 9 9 5,341 5,341
- NX350h 리뷰- NX 25년식 350h 럭셔리- 풀하이브리드 중형 suv의 끝판왕이라고 봅니다. 연비, 디자인, 편의사항 모두 만족합니다. 다만, 가성비를 따지면 아쉽고 아이가 둘 이상이면 사이즈는 작게 느끼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4.8출고가7,613 만원최종 거래가7,400 만원평점 4.8출고가7,613 만원최종 거래가7,400 만원평점 4.8 4.8- 풀하이브리드 중형 suv의 끝판왕이라고 봅니다. 연비, 디자인, 편의사항 모두 만족합니다. 다만, 가성비를 따지면 아쉽고 아이가 둘 이상이면 사이즈는 작게 느끼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Jude93   9 9 5 5 6,430 6,430
- Nx350h 리뷰- NX 25년식 350h 프리미엄- X4에서 렉서스로 넘어왔습니다. 2024넌 9월 생산분을 9월 27일에 계약해서 9월 30일에 받았습니다. 운전 성향상 렉서스가 더 맞는거 같아요. 승차감, 시트, 연비, 정숙성등이 너무 좋네요. 옵션과 고속시 부드러움이 아쉽긴 하지만 적응이 되고 있어요.  4.8출고가6,695 만원최종 거래가6,740 만원평점 4.8출고가6,695 만원최종 거래가6,740 만원평점 4.8 4.8- X4에서 렉서스로 넘어왔습니다. 2024넌 9월 생산분을 9월 27일에 계약해서 9월 30일에 받았습니다. 운전 성향상 렉서스가 더 맞는거 같아요. 승차감, 시트, 연비, 정숙성등이 너무 좋네요. 옵션과 고속시 부드러움이 아쉽긴 하지만 적응이 되고 있어요. 헨델    15 15 17 17 7,984 7,984
- NX350h 소닉쿼츠- NX 24년식 350h 프리미엄- 동급 수입suv에 비해 주행성능과 안전성 연비 정숙성 등이 너무 만족스러움 그동안 문제되었던 실내디자인 또한 풀체인지를 기점으로 좋아짐……………………………………………………………………………………………………………………………………………………….  5.0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6,670 만원평점 5.0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6,670 만원평점 5.0 5.0- 동급 수입suv에 비해 주행성능과 안전성 연비 정숙성 등이 너무 만족스러움 그동안 문제되었던 실내디자인 또한 풀체인지를 기점으로 좋아짐………………………………………………………………………………………………………………………………………………………. 어쿠스팈   7 7 2 2 3,687 3,687
- 렉서스 1년 시승후기- ES 23년식 300h F 스포츠   - 차량구입후 1년이 지났지만 아직 새차때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처음 구입때 고민했던 여러차종중 선택했지만 전혀 후회없이 만족중입니다. 편안하고 연비좋구 안정적이고 뭐하나 흠잡을게 현재는 없네요. 많이 밟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고속안정성도 너무 좋아서 가끔은 고속도로에서 드라이빙도 즐깁니다. 렉서스가 운전하는 재미도 있다니 놀랍습니다…그래서 f sport 모델을 선택한것도 있지만…^^ 자율주행도 나름 안정적으로 잘 사용중이고 실내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고급소재를 사용해서 질리지않고 문안한 느낌입니다. 제일 좋은점은 실내가 넓어사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장거리 운전에도 너무 편안하고 피로가 덜해서 너무 좋습니다. 연비는 덤이구요… 연비는 현재까지 18.5정도 나오네요(평균) 시내와 고속도로운전은 거의 60:40정도 됩니다 오히려 시내연비가 더 잘나올때도 많네요! 1년동안 아끼면서 타다보니 운전이 항상 즐겁습니다. 음악듣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현재까지는 잔잔한 소음도 없이 흠잡을때없이 타고있네요! 10년정도 고장없이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렉서스 타본 사람은 계속 렉서스를 탄다는 말을 이제 이해하겠네요.^^   4.3출고가7,410 만원최종 거래가7,150 만원평점 4.3출고가7,410 만원최종 거래가7,150 만원평점 4.3 4.3- 차량구입후 1년이 지났지만 아직 새차때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처음 구입때 고민했던 여러차종중 선택했지만 전혀 후회없이 만족중입니다. 편안하고 연비좋구 안정적이고 뭐하나 흠잡을게 현재는 없네요. 많이 밟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고속안정성도 너무 좋아서 가끔은 고속도로에서 드라이빙도 즐깁니다. 렉서스가 운전하는 재미도 있다니 놀랍습니다…그래서 f sport 모델을 선택한것도 있지만…^^ 자율주행도 나름 안정적으로 잘 사용중이고 실내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고급소재를 사용해서 질리지않고 문안한 느낌입니다. 제일 좋은점은 실내가 넓어사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장거리 운전에도 너무 편안하고 피로가 덜해서 너무 좋습니다. 연비는 덤이구요… 연비는 현재까지 18.5정도 나오네요(평균) 시내와 고속도로운전은 거의 60:40정도 됩니다 오히려 시내연비가 더 잘나올때도 많네요! 1년동안 아끼면서 타다보니 운전이 항상 즐겁습니다. 음악듣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현재까지는 잔잔한 소음도 없이 흠잡을때없이 타고있네요! 10년정도 고장없이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렉서스 타본 사람은 계속 렉서스를 탄다는 말을 이제 이해하겠네요.^^ 로즈맨   8 8 32 32 10,649 10,649
- ES300h (6세대) 오너리뷰- ES 17년식 300h 슈프림   - 10년 타면서 불만 하나 없이 탔습니다. 오래 타서 좀 지겨워진것 빼고는 뭐하나 불만 없습니다. 너무 좋은차고, 고장안나고, 서비스 좋코. 10년전만 해도 하차감 나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뭐 외제차 천국이라.. 아참.. ES300h는 인천공항 렉서스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안됩니다. 저가형 모델이라고 무시함..   4.3출고가5,680 만원최종 거래가5,610 만원평점 4.3출고가5,680 만원최종 거래가5,610 만원평점 4.3 4.3- 10년 타면서 불만 하나 없이 탔습니다. 오래 타서 좀 지겨워진것 빼고는 뭐하나 불만 없습니다. 너무 좋은차고, 고장안나고, 서비스 좋코. 10년전만 해도 하차감 나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뭐 외제차 천국이라.. 아참.. ES300h는 인천공항 렉서스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안됩니다. 저가형 모델이라고 무시함.. ultrason   5 5 0 0 4,203 4,203
- 렉서스 NX 350h 프리미엄- NX 24년식 350h 프리미엄   - 독일차보다 더좋다 나쁘다가아닌 확실히 성향이다르네요 내구성 연비 편안함등 위주면 일본차좋은거같고 주행성능이나 멋짐은 독일차가좋은거 같아요 도심이나 저속주행에선 엔진개입시 소음이 좀 거슬립니다 좀 적응이필요할것 같습니다 고속주행이나 음악틀면 안들리긴합니다 정숙성은 crv나 라브보다는 윗등급이라 조용하지만 다른프리미엄브랜드에 비하면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패밀리카 또는 오래탈차로 타고 독일차 한대 더가지고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족구바리차라고 누가안긁었으면 좋겠읍니다   4.8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6,570 만원평점 4.8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6,570 만원평점 4.8 4.8- 독일차보다 더좋다 나쁘다가아닌 확실히 성향이다르네요 내구성 연비 편안함등 위주면 일본차좋은거같고 주행성능이나 멋짐은 독일차가좋은거 같아요 도심이나 저속주행에선 엔진개입시 소음이 좀 거슬립니다 좀 적응이필요할것 같습니다 고속주행이나 음악틀면 안들리긴합니다 정숙성은 crv나 라브보다는 윗등급이라 조용하지만 다른프리미엄브랜드에 비하면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패밀리카 또는 오래탈차로 타고 독일차 한대 더가지고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족구바리차라고 누가안긁었으면 좋겠읍니다 다음엔머타지    27 27 18 18 9,138 9,138
- 렉서스 ux구매했어요- UX 24년식 250h- 렉서스 ux 구매했어요. 하이브리드라 연비좋고 조용하고 잘나갑니다. 그라파이트 블랙에 실내는 헤이즐인데 둘이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합니다. 뒷자리는 다소 좁긴 한데 저는 혼자 출퇴근 용으로 타서 전혀 불만이 없네요~  4.5출고가5,090 만원최종 거래가5,020 만원평점 4.5출고가5,090 만원최종 거래가5,020 만원평점 4.5 4.5- 렉서스 ux 구매했어요. 하이브리드라 연비좋고 조용하고 잘나갑니다. 그라파이트 블랙에 실내는 헤이즐인데 둘이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합니다. 뒷자리는 다소 좁긴 한데 저는 혼자 출퇴근 용으로 타서 전혀 불만이 없네요~ 보통통이   7 7 3 3 6,008 6,008
- Nx350h 프리미엄 출고 입니다- NX 24년식 350h 프리미엄   - 생각보다 실내가 작지 않으며, 차량의 운전 재미는 오너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세가족이 되어 기존 미니쿠퍼에서 기변한지라, 출고후 에코모드로 악셀 밟는듯 만듯 다닙니다^^; 하이브리드의 이질감은 둔감해서 그런가 잘 못느끼겠으며, 타는 사람들 마다 승차감은 인정할 정도로 정숙하네요. 일본 특유의 세심함을 차를 알아갈수록 느낄수 있을겁니다. 3인패밀리카로 glc, x3 등등 대다수가 느꼈을 고민의 고민의 끝에 출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4.8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4.8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4.8 4.8- 생각보다 실내가 작지 않으며, 차량의 운전 재미는 오너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세가족이 되어 기존 미니쿠퍼에서 기변한지라, 출고후 에코모드로 악셀 밟는듯 만듯 다닙니다^^; 하이브리드의 이질감은 둔감해서 그런가 잘 못느끼겠으며, 타는 사람들 마다 승차감은 인정할 정도로 정숙하네요. 일본 특유의 세심함을 차를 알아갈수록 느낄수 있을겁니다. 3인패밀리카로 glc, x3 등등 대다수가 느꼈을 고민의 고민의 끝에 출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까무아범   13 13 36 36 12,780 12,7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