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만족합니다
노틸러스 24년식 리저브
서스펜션이 단단하기보다 소프트해서 승차감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화면이 가끔씩 속을 썩일 때가 있긴 하나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거의 풀옵션의 단일트림이라 선택도 편합니다. 차체 크기는 GV80급이고 내부 화면 하나로 일반적인 차와 다름이 확 느껴집니다. 레벨 울티마 스피커도 매우 좋고 도어 손잡이가 벨트라인에 있다는 것과 내부에서 도어를 열때도 버튼을 위로 당기는 형태라 어느 차에서도 보기 힘든 유니크함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4.5
출고가7,740 만원최종 거래가7,290 만원평점4.5
서스펜션이 단단하기보다 소프트해서 승차감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화면이 가끔씩 속을 썩일 때가 있긴 하나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거의 풀옵션의 단일트림이라 선택도 편합니다. 차체 크기는 GV80급이고 내부 화면 하나로 일반적인 차와 다름이 확 느껴집니다. 레벨 울티마 스피커도 매우 좋고 도어 손잡이가 벨트라인에 있다는 것과 내부에서 도어를 열때도 버튼을 위로 당기는 형태라 어느 차에서도 보기 힘든 유니크함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v푸른바다v10
3
4,919
링컨 노틸러스 출고!!
노틸러스 24년식 리저브
승차감, 정숙성, 사운드, SUV 이렇게 중점두고 여러차를 시승했었는데 위 4가지를 가장 만족시켜줘서 구매했습니다. 할인은 그냥 재구매할인만 받았는데 어차피 기다려도 할인안해주는 브랜드니까...
5.0
출고가7,740 만원최종 거래가7,740 만원평점5.0
승차감, 정숙성, 사운드, SUV 이렇게 중점두고 여러차를 시승했었는데 위 4가지를 가장 만족시켜줘서 구매했습니다. 할인은 그냥 재구매할인만 받았는데 어차피 기다려도 할인안해주는 브랜드니까...
공항철이21
64
12,257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1년식 블랙 레이블
승차감 좋고, 편의장비 정말 훌륭하고, 실내도 고급스럽게 잘 만들었고, 오디오도 훌륭합니다. 다만 10단미션의 히스테리가 정말 심합니다. 제가 뽑기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2단3단 넘어갈때와 3단2단 내려올때가 특히 심하고, 살짝만 악셀을 밟아도 허둥대며 변속을 합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계속 고급유주유하다가 작년말부터 일반유를 넣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일반유를 넣으니까 울컥거림도 덜하고, 차도 좀 부드러워졌습니다. 제가 비건한테 고기를 먹였나봅니다.
4.8
출고가9,390 만원최종 거래가9,400 만원평점4.8
승차감 좋고, 편의장비 정말 훌륭하고, 실내도 고급스럽게 잘 만들었고, 오디오도 훌륭합니다. 다만 10단미션의 히스테리가 정말 심합니다. 제가 뽑기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2단3단 넘어갈때와 3단2단 내려올때가 특히 심하고, 살짝만 악셀을 밟아도 허둥대며 변속을 합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계속 고급유주유하다가 작년말부터 일반유를 넣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일반유를 넣으니까 울컥거림도 덜하고, 차도 좀 부드러워졌습니다. 제가 비건한테 고기를 먹였나봅니다.
멋쟁이박11
22
6,384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2년식 블랙 레이블
Q7하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구매하였는데 조용하고 편안하고 패밀리카로 제격입니다. 캠핑을 자주 다녀서 많은짐이 들어가는 트렁크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결정하는데 주요했습니다. 무엇보다 레벨오디오는 순정오디오중에 최강자가 아닐까 싶네요~^^
4.8
출고가9,760 만원최종 거래가9,600 만원평점4.8
Q7하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구매하였는데 조용하고 편안하고 패밀리카로 제격입니다. 캠핑을 자주 다녀서 많은짐이 들어가는 트렁크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결정하는데 주요했습니다. 무엇보다 레벨오디오는 순정오디오중에 최강자가 아닐까 싶네요~^^
야근노노20
42
13,657
링컨 코세어 리저브
코세어 21년식 리저브
1년 조금 넘은 후기입니다. 최근 타사 시승을 해보고, 링컨 정말 좋은 차구나. 느꼈습니다. 링컨 모르다가 우연히 유튭 보고 시승해 봤는데 생각외로 괜찮은 차더라고요. 수입차알못인데.. 2-3천 아꼈다가 맘에 안 들면 빨리 기변하자는 마음으로 선택했는데 현재까지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시 취등록세 포함 6천 미만으로 구입. 안전운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 앞으로 쭈욱 안전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4.8
출고가5,750 만원최종 거래가5,900 만원평점4.8
1년 조금 넘은 후기입니다. 최근 타사 시승을 해보고, 링컨 정말 좋은 차구나. 느꼈습니다. 링컨 모르다가 우연히 유튭 보고 시승해 봤는데 생각외로 괜찮은 차더라고요. 수입차알못인데.. 2-3천 아꼈다가 맘에 안 들면 빨리 기변하자는 마음으로 선택했는데 현재까지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시 취등록세 포함 6천 미만으로 구입. 안전운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 앞으로 쭈욱 안전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탈퇴자15
15
6,793
링컨 노틸러스 리저브 202A
노틸러스 22년식 리저브 202A
첫 수입차입니다. 차를 고른 기준이 1.suv 2.가솔린 3.조용해야함 4.승차감이 좋아야함 4가지 기준을 봤는데 벤츠,bmw,아우디,랜드로버,재규어,렉서스,링컨,포드,캐딜락 시승을 해 봤는데 1순위 아우디 q8 2순위 링컨 노틸러스 이정도 금액에 가성비란 말이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로 노틸러스 선택했네요 색상은 플라이트블루/샌드스톤입니다. 이전차(말리부 8세대)와 비교해서 6기통이라 엄청 잘나가요. 언덕길도 ㅎㅎ
4.5
출고가6,890 만원최종 거래가7,430 만원평점4.5
첫 수입차입니다. 차를 고른 기준이 1.suv 2.가솔린 3.조용해야함 4.승차감이 좋아야함 4가지 기준을 봤는데 벤츠,bmw,아우디,랜드로버,재규어,렉서스,링컨,포드,캐딜락 시승을 해 봤는데 1순위 아우디 q8 2순위 링컨 노틸러스 이정도 금액에 가성비란 말이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로 노틸러스 선택했네요 색상은 플라이트블루/샌드스톤입니다. 이전차(말리부 8세대)와 비교해서 6기통이라 엄청 잘나가요. 언덕길도 ㅎㅎ
땅콩느님8
24
8,863
링컨 노틸러스 리저브 202A
노틸러스 22년식 리저브 202A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차 입니다. 흔한 차가 아니라 희소성이 느껴져서 좋네요. 지나가다가 링컨 차량 보기도 힘든데 특히 노틸러스, 심지어 MKX는 더 구경하기 힘듭니다. 6기통 터보 SUV를 사고자 했기 때문에 BMW X4 m40i, 벤츠 GLC 43 amg, 아우디 SQ5 등이 주요 후보군에 있었으나, 제 신장이 186cm 넘어서 1열, 2열에 앉아도 개방감이 답답하고 실내공간도 좁고 내장재 감성들도 저희 부부의 감성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BMW 630i GT msp와 많은 고민을 했으나 마눌님의 반대, 그리고 너무 흔한 독3사는 피해야 겠기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취등록세 제외하고 7000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의 차량을 살 수 있다는 건 올해 상반기가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포드/링컨 전 차종이 7월부터 가격상승 한다고 하더군요......) ----------------------------------------------------------- 첨언으로 5/27 인수 후, 6/12 기준 약 1,300km 가량 운행한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점 1. 흔하지 않다. 나만을 위한 차량같은 느낌이 든다. 2. 가격대비 옵션구성과 적용된 소재들의 고급성 우수하다. 3. 수입산 6기통 터보 SUV 중 이만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차종이 없다. (GV70도 3.5터보 기준으로 옵션을 비슷하게 구성하면 7천만원 ⬆️ ..... 하지만 실내가 매우좁다;;;;) 4. 엄청 조용하다. (공회전 상태는 심지어 벤츠 S클래스 보다 조용하고, 고속 주행중에도 타 고급메이커 차량대비 조용하다는 객관적인 데이터가 존재함.) 5. 도어가 매우 두껍고 무거워 안정감이 느껴진다. (볼보 XC60보다 개인적으로 더 무겁게 느껴졌다.) 6. 레벨 울티마 19스피커는 어떠한 음악을 틀어도 귀를 즐겁게 해 준다. (장르에 따라 이퀄라이저를 취향에 맞게 세팅하면 더욱 👍) 7. 333마력의 힘과 54.7kgf.m 디젤수준의 토크로 가솔린임에도 불구하고 오르막에서 엔진회전수 2000rpm 부근에서도 잘 올라가며, 뻥뚫린 도로에서 살짝만 밟아줘도 성난황소처럼 달려나가며 어지간한 차들이 쫓아오질 못함. 8. 일반유 세팅이므로 고급유 넣을려고 고생 안 해도 됨. (유럽산 차량의 엔진이 4기통임에도 옥탄가 95이상 권장으로 대부분 울며 겨자먹기로 고급유를 넣어야 함) 9. 외형크기는 중형으로 분류되나 전륜기반을 바탕으로 실내 패키지 공간을 잘 뽑아 2열을 접지 않고도 1,053L의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며, 준대형급 차량 수준의 실내공간을 자랑함. 10. 운전시 세단같은 안정성이 느껴짐. 단지 시트포지션이 높을 뿐 주행안정성은 묵직하고 그야말로 👏👏👏 ● 단점 1. 6기통 + 2,165kg의 공차중량으로 인한 사악한 연비 2. 도어가 두껍고 튼튼한 걸 넘어서 무거워서 열고 닫을 때 마다 동승자의 곡소리를 들어야 함. (장점이자 단점......) 3. 동생모델에도 존재하는 HUD의 부재 4. 아직 해결치 못한 이슈 존재 (미션 덜컥거림은 없으나, 오토 도어락 문제가 남아있음) 5. 미국차 특유의 단차불일치 등의 문제가 존재할 수는 있음. (그나마 노틸러스는 타 차량대비 덜 하며, 본인이 인수한 차는 감성적으로 느껴진 문제는 없음) 6. 타 수입처 메이커대비 서비스 센터 및 정비소 부족으로 수리필요시 입고기간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개인적으로 이 차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기존에 유지관리하기 수월한 차량을 두고 추가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 차량감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나, 23년부터는 노틸러스가 단종될 가능성이 높으며, 22년식은 이전 년식에 비해 실내가 천지개벽으로 바뀔만큼 좋아졌으며 입항 수량도 많지 않기 때문에 더욱 희소성이 클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는 폐차될 때까지 운전하기로 결심하고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감가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4.3
출고가6,890 만원최종 거래가6,890 만원평점4.3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차 입니다. 흔한 차가 아니라 희소성이 느껴져서 좋네요. 지나가다가 링컨 차량 보기도 힘든데 특히 노틸러스, 심지어 MKX는 더 구경하기 힘듭니다. 6기통 터보 SUV를 사고자 했기 때문에 BMW X4 m40i, 벤츠 GLC 43 amg, 아우디 SQ5 등이 주요 후보군에 있었으나, 제 신장이 186cm 넘어서 1열, 2열에 앉아도 개방감이 답답하고 실내공간도 좁고 내장재 감성들도 저희 부부의 감성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BMW 630i GT msp와 많은 고민을 했으나 마눌님의 반대, 그리고 너무 흔한 독3사는 피해야 겠기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취등록세 제외하고 7000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의 차량을 살 수 있다는 건 올해 상반기가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포드/링컨 전 차종이 7월부터 가격상승 한다고 하더군요......) ----------------------------------------------------------- 첨언으로 5/27 인수 후, 6/12 기준 약 1,300km 가량 운행한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점 1. 흔하지 않다. 나만을 위한 차량같은 느낌이 든다. 2. 가격대비 옵션구성과 적용된 소재들의 고급성 우수하다. 3. 수입산 6기통 터보 SUV 중 이만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차종이 없다. (GV70도 3.5터보 기준으로 옵션을 비슷하게 구성하면 7천만원 ⬆️ ..... 하지만 실내가 매우좁다;;;;) 4. 엄청 조용하다. (공회전 상태는 심지어 벤츠 S클래스 보다 조용하고, 고속 주행중에도 타 고급메이커 차량대비 조용하다는 객관적인 데이터가 존재함.) 5. 도어가 매우 두껍고 무거워 안정감이 느껴진다. (볼보 XC60보다 개인적으로 더 무겁게 느껴졌다.) 6. 레벨 울티마 19스피커는 어떠한 음악을 틀어도 귀를 즐겁게 해 준다. (장르에 따라 이퀄라이저를 취향에 맞게 세팅하면 더욱 👍) 7. 333마력의 힘과 54.7kgf.m 디젤수준의 토크로 가솔린임에도 불구하고 오르막에서 엔진회전수 2000rpm 부근에서도 잘 올라가며, 뻥뚫린 도로에서 살짝만 밟아줘도 성난황소처럼 달려나가며 어지간한 차들이 쫓아오질 못함. 8. 일반유 세팅이므로 고급유 넣을려고 고생 안 해도 됨. (유럽산 차량의 엔진이 4기통임에도 옥탄가 95이상 권장으로 대부분 울며 겨자먹기로 고급유를 넣어야 함) 9. 외형크기는 중형으로 분류되나 전륜기반을 바탕으로 실내 패키지 공간을 잘 뽑아 2열을 접지 않고도 1,053L의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며, 준대형급 차량 수준의 실내공간을 자랑함. 10. 운전시 세단같은 안정성이 느껴짐. 단지 시트포지션이 높을 뿐 주행안정성은 묵직하고 그야말로 👏👏👏 ● 단점 1. 6기통 + 2,165kg의 공차중량으로 인한 사악한 연비 2. 도어가 두껍고 튼튼한 걸 넘어서 무거워서 열고 닫을 때 마다 동승자의 곡소리를 들어야 함. (장점이자 단점......) 3. 동생모델에도 존재하는 HUD의 부재 4. 아직 해결치 못한 이슈 존재 (미션 덜컥거림은 없으나, 오토 도어락 문제가 남아있음) 5. 미국차 특유의 단차불일치 등의 문제가 존재할 수는 있음. (그나마 노틸러스는 타 차량대비 덜 하며, 본인이 인수한 차는 감성적으로 느껴진 문제는 없음) 6. 타 수입처 메이커대비 서비스 센터 및 정비소 부족으로 수리필요시 입고기간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개인적으로 이 차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기존에 유지관리하기 수월한 차량을 두고 추가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 차량감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나, 23년부터는 노틸러스가 단종될 가능성이 높으며, 22년식은 이전 년식에 비해 실내가 천지개벽으로 바뀔만큼 좋아졌으며 입항 수량도 많지 않기 때문에 더욱 희소성이 클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는 폐차될 때까지 운전하기로 결심하고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감가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불곰파보스23
38
21,863
링컨 코세어 리저브
코세어 21년식 리저브
타보면 안다. 정숙함, 주행성능, 웬만한 국산차 보다 나은 옵션. 근데 이런차도 있었다구??!
4.8
출고가5,750 만원최종 거래가6,100 만원평점4.8
타보면 안다. 정숙함, 주행성능, 웬만한 국산차 보다 나은 옵션. 근데 이런차도 있었다구??!
붐붐바라붐3
9
3,326
링컨 노틸러스 리저브 202A
노틸러스 22년식 리저브 202A
일단 검정 링컨은 후회없는 선택인듯.. 하차감 보단 희소성 잼으로 타는차.. 트렁크는 거대한대... 이상하게 캐디백이 가로로 안들어가서 아쉽네요 산지 하루만에 엔진등 들어온건 안비밀.. 월요일 정비 예정 ㅠ
4.0
출고가6,890 만원최종 거래가7,430 만원평점4.0
일단 검정 링컨은 후회없는 선택인듯.. 하차감 보단 희소성 잼으로 타는차.. 트렁크는 거대한대... 이상하게 캐디백이 가로로 안들어가서 아쉽네요 산지 하루만에 엔진등 들어온건 안비밀.. 월요일 정비 예정 ㅠ
러셀하5
28
8,798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2년식 블랙 레이블
공차중량 2.4톤이라 예상했던 연비와 전장 5,065mm, 전폭 2020mm의 거대한 덩치로 인한 주차의 불편함은 어는정도 알고 있었고 편의사양이나 주행느낌등은 만족도가 높네요~!! 레블 울티마 사운드는 역시나 명불허전이구 30way perfect seat 역시 기대보다 훨씬 편안합니다!!
4.8
출고가9,760 만원최종 거래가9,460 만원평점4.8
공차중량 2.4톤이라 예상했던 연비와 전장 5,065mm, 전폭 2020mm의 거대한 덩치로 인한 주차의 불편함은 어는정도 알고 있었고 편의사양이나 주행느낌등은 만족도가 높네요~!! 레블 울티마 사운드는 역시나 명불허전이구 30way perfect seat 역시 기대보다 훨씬 편안합니다!!
time118114
88
21,176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2년식 리저브
제가 사고 싶었던 차라 다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사이즈 및 옵션도 풍부하고 만족스럽네요.
4.8
출고가8,740 만원최종 거래가8,570 만원평점4.8
제가 사고 싶었던 차라 다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사이즈 및 옵션도 풍부하고 만족스럽네요.
DONIK3
11
4,266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1년식 블랙 레이블
와이프와 딸아이(8세) 그리고 저까지 가족 모두를 만족 시켜주는 차 입니다~ 구입하기 위해 준대형 SUV 중 GV80, X5, GLE450, XC90, AVIATOR 5대 시승해보았고(와이프, 딸아이 항상 같이 동승) 외장, 내장, 승차감 등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들어 고민 없이 AVIATOR로 결정하였습니다~^^
4.8
출고가9,390 만원최종 거래가9,420 만원평점4.8
와이프와 딸아이(8세) 그리고 저까지 가족 모두를 만족 시켜주는 차 입니다~ 구입하기 위해 준대형 SUV 중 GV80, X5, GLE450, XC90, AVIATOR 5대 시승해보았고(와이프, 딸아이 항상 같이 동승) 외장, 내장, 승차감 등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들어 고민 없이 AVIATOR로 결정하였습니다~^^
연이Dad9
62
24,099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2년식 리저브
일억 미만 애 셋 패밀리 차량으로 좋아요 차량 구매로 6개월 고민하다 갑자기 모든 차량이 할인이 없어짐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차인데 막상 출고하고 보니 좋은 것 같습니다 하차감 따위는 모르겠지만 ㅋㅋ 공간 넓고 잘나가고 잘서고 필요한 옵션들 대부분 있고 현재까지 만족 합니다
4.8
출고가8,740 만원최종 거래가8,440 만원평점4.8
일억 미만 애 셋 패밀리 차량으로 좋아요 차량 구매로 6개월 고민하다 갑자기 모든 차량이 할인이 없어짐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차인데 막상 출고하고 보니 좋은 것 같습니다 하차감 따위는 모르겠지만 ㅋㅋ 공간 넓고 잘나가고 잘서고 필요한 옵션들 대부분 있고 현재까지 만족 합니다
Terry.E4
36
18,057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2년식 블랙 레이블
승차감+공간감+가성비 최고입니다 다만 미쿡차의 단차란...ㅠㅜ
4.5
출고가9,760 만원최종 거래가9,360 만원평점4.5
승차감+공간감+가성비 최고입니다 다만 미쿡차의 단차란...ㅠㅜ
DHJH217
46
17,655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에비에이터 21년식 블랙 레이블
22my 선택 옵션이 없네요. 22년식 기준임 이 레벨에서 가성비를 논 할줄은… 미국에서는 아니지만 국내에서는 대형 suv.. 마감 감성 완성도에서는 좋은 점수는 못주겠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더 많아서 ㅎㅎㅎ 장점 1. 울티마 스피커 ㅎㅎ 이거는 뭐 모든 단점을 커버 해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장점2. 무서운 파워~ 아직도 풀악셀을 못 밣고 있네요. 물론 마일드한 서스 때문이기도 하지만, 직발에서도 밟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 장점3. 에어서스 등등 화려한 옵션.. 에어서스는 진짜 유지비는 잊어버리고 ㅎㅎ 나머지는 뭐~ 단 와인딩 좋아 한다면 패스 모든 에어서스는 이부분에서 포르쉐 빼고는 힘들듯 장점4. 다른 대형 suv보다는 이뻐~ 이건 개인 취향이기는 하지만 실물을 보고 평가하시길, 내 경우도 사진으로는 좋은 평가를 안줬지만 실물 보고 압도ㅎㅎ xc90보다는 3배 이쁘고 gv80 보다는 2배 이쁨.. 물론 개취~~ 장점이 더 많기는 하지만 ㅎㅎ 이제부터는 단점 단점1. 완성도 ㅎㅎㅎ 이건 뭐 거의 억대 차량이 이것 저것 마감이 ㅎㅎㅎ 미국넘들 대충 일하는듯~~ 케이블 끝단 마감은 뭐 대충 전열(전기) 테이프 감은것 심지어 풀리기도 ㅎㅎ 단점2. 뽑기는 ㅋㅋㅋ 내 경우는 뽑기 굿~ 다른 사용기 보면 장난 아님.. 플라스틱 부분들. 이음부 마찰음 ㅋ 심지어 센터페시아 모니터 흔들면 플라스틱 마찰음.. 휴 단점3. 어린 10 미션.. 힘은 넘치는데 그걸 커버는 하지만 미숙해서, 미션이 너무 어려요 ㅋㅋㅋ 개선되면 엄청 날듯 6시통의 엔진의 필링은 굿굿 베리굿 이상 3천킬로 오너 리뷰입니다
4.5
출고가9,390 만원최종 거래가9,560 만원평점4.5
22my 선택 옵션이 없네요. 22년식 기준임 이 레벨에서 가성비를 논 할줄은… 미국에서는 아니지만 국내에서는 대형 suv.. 마감 감성 완성도에서는 좋은 점수는 못주겠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더 많아서 ㅎㅎㅎ 장점 1. 울티마 스피커 ㅎㅎ 이거는 뭐 모든 단점을 커버 해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장점2. 무서운 파워~ 아직도 풀악셀을 못 밣고 있네요. 물론 마일드한 서스 때문이기도 하지만, 직발에서도 밟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 장점3. 에어서스 등등 화려한 옵션.. 에어서스는 진짜 유지비는 잊어버리고 ㅎㅎ 나머지는 뭐~ 단 와인딩 좋아 한다면 패스 모든 에어서스는 이부분에서 포르쉐 빼고는 힘들듯 장점4. 다른 대형 suv보다는 이뻐~ 이건 개인 취향이기는 하지만 실물을 보고 평가하시길, 내 경우도 사진으로는 좋은 평가를 안줬지만 실물 보고 압도ㅎㅎ xc90보다는 3배 이쁘고 gv80 보다는 2배 이쁨.. 물론 개취~~ 장점이 더 많기는 하지만 ㅎㅎ 이제부터는 단점 단점1. 완성도 ㅎㅎㅎ 이건 뭐 거의 억대 차량이 이것 저것 마감이 ㅎㅎㅎ 미국넘들 대충 일하는듯~~ 케이블 끝단 마감은 뭐 대충 전열(전기) 테이프 감은것 심지어 풀리기도 ㅎㅎ 단점2. 뽑기는 ㅋㅋㅋ 내 경우는 뽑기 굿~ 다른 사용기 보면 장난 아님.. 플라스틱 부분들. 이음부 마찰음 ㅋ 심지어 센터페시아 모니터 흔들면 플라스틱 마찰음.. 휴 단점3. 어린 10 미션.. 힘은 넘치는데 그걸 커버는 하지만 미숙해서, 미션이 너무 어려요 ㅋㅋㅋ 개선되면 엄청 날듯 6시통의 엔진의 필링은 굿굿 베리굿 이상 3천킬로 오너 리뷰입니다
Cd74
12
4,327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1년식 리저브
디자인, 엔진성능, 편의사항 등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예비 오너분들에게 강추~~^^!
4.0
출고가8,410 만원최종 거래가8,440 만원평점4.0
디자인, 엔진성능, 편의사항 등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예비 오너분들에게 강추~~^^!
경민가온5
15
3,932
링컨 네비게이터 리저브 (7인승)
네비게이터 21년식 리저브 (7인승)
네비게이터 롱바디 블랙라벨 직수입 구입해서 타다가 한국에 숏바디 출시해서 갈아 탓습니다 롱바디 탈때 뒷자석은 약간 멀미 났는데 숏바디는 멀미는 없네요 롱바디는 한국에서 주차 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4.5
출고가1억 1,840 만원최종 거래가1억 2,000 만원평점4.5
네비게이터 롱바디 블랙라벨 직수입 구입해서 타다가 한국에 숏바디 출시해서 갈아 탓습니다 롱바디 탈때 뒷자석은 약간 멀미 났는데 숏바디는 멀미는 없네요 롱바디는 한국에서 주차 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홍홍홍홍홍홍홍홍1
9
4,627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0년식 리저브
1년전 싼타페dm에서 넘어와서 모두좋습니다. 1년타면서 느낀점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4.3
출고가8,370 만원최종 거래가8,410 만원평점4.3
1년전 싼타페dm에서 넘어와서 모두좋습니다. 1년타면서 느낀점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그리운날08206
25
19,688
링컨 코세어 리저브
코세어 21년식 리저브
음 마감이 좀 부족해요. 근데 취등록세 포함 6천 안 되는 가격으로 열선, 통풍시트, 어라운드뷰, hud, acc, 일반휘발유 등등 장점 만땅입니다.
4.8
출고가5,750 만원최종 거래가5,900 만원평점4.8
음 마감이 좀 부족해요. 근데 취등록세 포함 6천 안 되는 가격으로 열선, 통풍시트, 어라운드뷰, hud, acc, 일반휘발유 등등 장점 만땅입니다.
탈퇴자11
42
19,136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1년식 리저브
편안한 승차감과 넉넉한 실내공간 빵빵한 옵션에 가격까지 만족!
4.0
출고가8,410 만원최종 거래가8,150 만원평점4.0
편안한 승차감과 넉넉한 실내공간 빵빵한 옵션에 가격까지 만족!
진죠4
28
3,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