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MATIC


욤그노
23.05.18

4,892
벤츠 GLC-클래스 21년식
GLC 300e 4MATIC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욤그노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PHEV 차량만 보고 있었고 SUV를 타고 싶어서 GLC 300e, X3 30e, 볼보 XC60 전부 다 시승 해보았습니다. (쿠페형은 실용성이 조금 떨어져서 후보에서 제외) 시승을 해보고 느낀 결과는 저는 GLC300e 였습니다. 일단 전기+휘발류 합산 마력이 320마력을 넘었으며, 디자인하며 색상까지 완전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실제로 지금 1년 반이 넘어 갔지만, 한 번도 후회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출 퇴근 거리가 전기로만 출퇴근을 할 수 있어서, 고급휘발류를 만땅으로 채우고 다니면 한달에 한 번? 넣을까 말까 수준 입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명성으로 인해 그돈씨 말은 한 번도 듣질 못했네요. 저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제가 이 차량에 느낌점을 쓰는 거니, 제가 잘 못 알고 있거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알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4점
고속도로 주행 시 생각 없이 엑셀을 밟고 있으면, 어느새 고속으로 속도가 올라가 있어서 필요할 때 잘 나가주며, 무게가 좀 나가는 차량인데도 굼뜬 현상이 없었으며, 단점으론 높은 요철을 못 보고 지났을 시엔 뒤쪽 트렁크쪽에서 쿵하는 큰소리가 들려서 처음엔 많이 놀랬습니다. 다른 오너분들도 동일한 증상이 있으며, 배터리가 트렁크 밑에 쪽에 있어 무거워서 그런것으로 예상 됩니다.





5점
GLC 풀체인지 전 페리 버전이라 구형 느낌은 크게 나지 않으며, 색상 또한 멋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아주 만족합니다! 제가 차량을 구입하는 당시엔 GLC300e 차량은 일반 버전이라 크롬이 많이 쓰였는데, 이제는 AMG팩으로 출고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4점
옵션은 요즘 차량에 맞게 어뎁티드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기능 등등 있을 건 있지만, 역시 벤츠 답게 통풍시트는 없습니다. 그리고 퍼포먼스 LED가 들어가서 코너링 등도 없었으며, 오토하이빔만 작동이 가능해서 멀티빔LED의 부제가 크네요





5점
현재로선 잔고장이나 큰고장은 한 번도 발생한 적은 없었고, 제가 구매하는 당시에는 냉각수 경고등이 큰 이슈 였지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개선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보증이 끝나기 전에 보증 연장은 하려고 합니다. 저공해 차량이라 공공 주차장에선 50% 할인도 해주며, 실제로 기름은 장거리를 가지 않는 이상은 거의 쓸 일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
10



갠옴스키
친구차가 이차라 타봤는디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1

1


욤그노
저도 생각 보다 좋아서 놀랬어요!

0

0


무야허
GLC는 페리전이라 해도 이쁘네요ㅠㅠ 한번 충전에 몇키로 가실 수 있으신가용???

1

1


욤그노
배터리가 계절을 잘타서 날이 좋으면 52키로 정도 나오고 추울땐 최저 32키로는 갈 수 있더라구용

1

0



홍홍홍홍홍홍홍홍
색상 너무 이뻐요

1

0



동탄 현마허
차 너무 멋지네요 ㅋㅋㅋㅋ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