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링동
22.11.15

22,407
아우디 Q4 e-트론 22년식
40 프리미엄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링동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8점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절감이 젤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조명도 좋고 전비도 잘나오고 다 좋으나 현재 Q4고질적인 문제인 mmi초기화는 좀 거슬리긴하네요 물론 타는데 지장은 전혀없습니다 보조금 없이 할인도 없이 구매하였지만 크게 불만없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실구매가는 취등록세 포함하여 6981만 정도들어갔네요












5점
핸들링이나 주행질감은 무난하게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회전 반경이짧아서 유턴할때 매우 편리하네요 ㅎㅎ 출고당시 좀 통통 튀길래 공기압 확인해보고 적정 공기압으로 맞추니 승차감도 좋아지네요! 출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있었습니다. 드럼브레이크가 말이많지만 회생제동 잘먹고 브레이크도 잘 먹어서 그냥 크게 걱정 안하고 타고있습니다.





5점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지만 주변반응은 다 이쁘다인거같아요 사실 q4 디자인보고 작년에 계약했습니다 ㅎㅎ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Q4의 매력이 잘 표현된거같아요 스포트백이 개인취향이였으나 와이프님의 반대로 일반 SUV형으로 했는데 SUV모델도 디자인 만족합니다





4점
어라운드뷰(서라운드), 통풍시트가 없는게 조금 아쉽네여 이전차에서는 통풍과 어라운드뷰의 맛을 본 상태라 첨에 차받고 주차할때 약간의 왜곡이 있는 후방카메라만 보고 주차하니 주차가 삐뚤어져서 좀 적응하는데 시간걸렸네여 ㅎㅎ





5점
전비는 3000km 정도 누적 7.3나오고 출퇴근거리가 왕복 86km정도인데 출퇴근시 평균 전비는 7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전 투싼 탈때는 1달 주유비 30~5만정도 들어갔는데 전기차로 바꾸니 거의 1/10수준으로 절약되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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