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8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audi_dim.png

링동

Lv 13

22.11.15

view_cnt

22,407

아우디 Q4 e-트론 22년식

40 프리미엄
아우디 Q4 e-트론 22년식

출고가

6,670

만원

최종 거래가

6,981

만원

평점

4.8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 5

링동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절감이 젤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조명도 좋고 전비도 잘나오고 다 좋으나 현재 Q4고질적인 문제인 mmi초기화는 좀 거슬리긴하네요 물론 타는데 지장은 전혀없습니다 보조금 없이 할인도 없이 구매하였지만 크게 불만없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실구매가는 취등록세 포함하여 6981만 정도들어갔네요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썸네일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1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2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3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4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5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6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핸들링이나 주행질감은 무난하게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회전 반경이짧아서 유턴할때 매우 편리하네요 ㅎㅎ 출고당시 좀 통통 튀길래 공기압 확인해보고 적정 공기압으로 맞추니 승차감도 좋아지네요! 출고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있었습니다. 드럼브레이크가 말이많지만 회생제동 잘먹고 브레이크도 잘 먹어서 그냥 크게 걱정 안하고 타고있습니다.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지만 주변반응은 다 이쁘다인거같아요 사실 q4 디자인보고 작년에 계약했습니다 ㅎㅎ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Q4의 매력이 잘 표현된거같아요 스포트백이 개인취향이였으나 와이프님의 반대로 일반 SUV형으로 했는데 SUV모델도 디자인 만족합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어라운드뷰(서라운드), 통풍시트가 없는게 조금 아쉽네여 이전차에서는 통풍과 어라운드뷰의 맛을 본 상태라 첨에 차받고 주차할때 약간의 왜곡이 있는 후방카메라만 보고 주차하니 주차가 삐뚤어져서 좀 적응하는데 시간걸렸네여 ㅎㅎ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전비는 3000km 정도 누적 7.3나오고 출퇴근거리가 왕복 86km정도인데 출퇴근시 평균 전비는 7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전 투싼 탈때는 1달 주유비 30~5만정도 들어갔는데 전기차로 바꾸니 거의 1/10수준으로 절약되는거 같네요!

댓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