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 롱레인지

베벤아렌
22.08.07

2,210
테슬라 모델 Y 22년식
롱레인지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베벤아렌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점
작년 5월 출고 후 1년 좀 넘게 타고 있습니다. 그때 살때도 이 가격에 사는 게 맞나 싶었는데 요즘 가격은 팔 생각이 없는 듯 하네요. 조용하고 빠르고 유지비 싸고 공간 넉넉하고 전기차 장점이 많아 앞으로 전기차만 탈 생각이지만 테슬라를 다시 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점
기존 타던 세단 타던거에 비하면 가속/감속 성능은 부족함이 없네요. 다만 승차감이 많이 딱딱해서 방지턱은 조심히 넘어가는 편이구요. 운전석 좌석이 되게 위로 큰 편이라 뒷좌석에서 앞 시야가 조금 답답해요.





4점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 영역이니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뒷모습은 5점 앞모습은 3점 평균 4점입니다.





4점
FSD는 안해서 오토파일럿만 있습니다. 자율주행은 워낙 후기도 많고 리뷰도 많으니 넘어가고 다른 옵션은 다 괜찮은데 통풍시트가 너무 그립습니다.. 사실 이 차를 사게 된 게 차박이 제일 컸는데요. 풀플랫까진 아니지만 뒷좌석 눕히면 성인 남성도 누울만한 공간은 나옵니다. 아직 차박은 못해봤지만 평상시 정차시에도 무시동 전원이 정말 꿀기능입니다. 정차 중이나 밤새 에어컨/히터가 시동없이 된다는 거만으로 전기차는 충분히 매력적인 거 같아요. 그리고 다른 차에도 많은 기능이지만 어플로 차의 거의 모든 기능이 제어되는 게 정말 좋아요. 폰만 들고 있으면 워크인 기능으로 따로 열고 닫는 동작 없이 된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차키는 카드키인데 인도 받을때 써보고 써본적이 없네요.





5점
고장은 따로 난 적이 없어서 아직은 잘 모르겠고 단차는 미세하게 있습니다. 만충시 500킬로 정도 타는데 아파트 주차장 완충시 15000원~20000원 정도 드네요. 갈아줄 소모품도 와이퍼나 워셔액 외엔 특별히 없어서 확실히 휘발유차 타던거에 비해 유지비는 1/3~1/4 수준 드는 거 같아요.
댓글
4
bulletpr
테슬라 공홈에서 차키 팔아용 키팝이라고 차모양이에용 카드키로 키팝 추가하면 인식되용 발렛에 필요해서 저는 했어용

0

0
chg
지금 가격은 1억 근접하니 살생각이 싹 사라네요;; 테슬라는 탈때는 그냥 그런데 다시 내연기관으로 가면 역체감이 상당합니다;; 지금 마쯔다 CX5 타고있는데 반응이 너무 느려요

0

0



동탄 현마허
슬슬 오를때쯤 구매하셨네요 ㅋ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