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인기 30위 이상

트럭 30위 이상

포드 레인저 (21년식-22년식) 후기

공유하기
출고가

4,990 ~ 6,490

만원

최종 거래가

4,990 ~ 6,390

만원

https://img.getcha.io/file/image/20210330/16170981093k21sK4fxm.png#2_eFA4A4kluch7C0cDYMVxhYdXdwiVf3mQ

*이 모델의 실제 오너들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평점

4.4

/ 5

review-scorereview-scorereview-scorereview-scorereview-score
후기 2

최신순

pictogram-small-arrow-down

총평 요약보기

pictogram-small-arrow-down
Loading...

포드 레인저 랩터

21년식 레인저 랩터

포드 레인저 랩터

4.3

유지관리

3.0

성능

5.0

옵션

4.0

디자인

5.0

포드 레인저 랩터
포드 레인저 랩터
포드 레인저 랩터

출고가

6,390 만원

최종 거래가

6,390 만원
기존 오프로드 전용 차량들과는 성향이 다릅니다. 디펜더 랭글러 등 짧은 휠베이스 와 큰 휠트레블을 바탕으로 낙차 큰 험로 및 일명 돌빡을 천천히 올라가는 트라이얼 장르라면 이차는 오프로드 레이싱 트럭입니다 (바하레이 & 프리런너 계열 / 하지만 일반 오프로드 능력도 뛰어남) 고속 오버랜딩에 특화된 리저버탱크가 달린 코일 스프링 일체형 샥을 사용하고 있으며, 프레임바디치고 승차감도 좋습니다. 아마 비포장도로에서 80km/h이상으로 달리며 점프할수 있는 차량은 현재 정식수입되는 차량중 유일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드 레인저 출시 시승회 할때 기자들이 타보고 감탄한 이유를 알겠더군요. 비록 미드사이즈 픽업트럭이지만 폭이 2,030mm이고 길이가 5,560인 관계로 한국에서는 불편합니다. 사람들이 엄청 크다고 생각하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보다 폭은 30mm 작지만 길이는 180mm더 깁니다. 실내는 일반 레인저에서 오버펜더 및 펜더 플레어로 폭을 늘려놓고 하부 서스펜션 암등을 고강도 전용제품으로 변경하여 윤거를 늘렸기 때문에 동급 차폭을 갖는 SUV 및 풀사이즈 픽업보다는 한체급 작습니다. 출퇴근용 차량이 있거나 대중교통으로 하신다면 강추!! 드립니다. 연비는 리터당 고속도로 10-12 / 시내주행 6-7정도 나옵니다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ford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volkswagen.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ford.png

랩토리

|

21.12.08

69269

3

69269

15

69269

5,374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21년식 레인저 와일드트랙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4.5

유지관리

5.0

성능

4.0

옵션

4.0

디자인

5.0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출고가

4,990 만원

최종 거래가

4,990 만원
상남자 스타일의 픽업트럭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ford_dim.png

머포크

|

21.05.01

68465

6

68465

13

68465

4,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