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걩스터
23.09.04

4,327
포르쉐 911 23년식
카레라 4 GTS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걩스터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데일리로 운전하기 편하고 다소 딱딱한 느낌이 나긴 하는데 Normal 모드가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은데 그것도 좀 딱딱한편 같습니다. 991.2 와 992.1 둘다 운전해봤지만 비교는 하기 힘드네요. 전 모델은 그냥 카레라 였고 이건 GTS 라 그런지 가속이나 반응속도면에서 추가적으로 레이싱에 최적화 되었다 라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5점
엔진 토크 성능이 좋고 Sports Plus 모드에서 붙는 가속이 굉장이 부드러우면서도 뒷부분이 차를 바닥으로 밀어주는 듯한 느낌으로 부드럽습니다. 처음 운전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감 잡으실수 있을만큼 안정적입니다. 제 991.2 가 후륜이고 이번껀 사륜이라 밀리는 느낌은 덜해서 살짝 코너링때 보통 기대하는 911 느낌은 덜 하지만 어떤 노면에서 핸들링을 하든 안정적이네요. Rear Axle 을 추가해서 그런지 조금 무거워진 느낌이 나는데 그것도 위에서 눌러주는 느낌이 제가 가지고 있는 전 모델과 비교해서 살딱 더 강하게 나는듯 합니다. Rear Axle Steering 은 주행시 이질감 많이 느껴지는데 익숙해 지면 괜찮아 질거 같습니다.





5점
글래스 탑과 쿠페 뒷유리로 떨어지는 라인이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 991.2 모델 뒷태를 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엉덩이 (?) 가 더 크게나온 992.1 모델도 매력있습니다. 나중엔 적응되겠지만 991.2 랑 992.1 랑 후방 주차할때 비교해보면 앞부분보다 많이 넓은 뒷부분 폭때문에 비스듬하게 들어갈때가 종종 있네요.





5점
GTS 라 기본적으로 원하는 대부분의 옵션은 들어가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옵션들 넣었습니다. 헤드라이트 PDLS+, Rear Axle Steering, 하이글로시 마감 패키지 (윈도우 트림 추가 하이글로시), 서라운드 카메라, 레인 체이진 어시스트 이렇게요. 나머지 부가적인 옵션들은 미각적인 요소로 개취이겠지만 PDLS+ 랑 Rear Axle 은 꼭 선택하는거 추천드립니다.





5점
유지관리는 당연히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타봐야 알겠지만 제 다른 911 보면 너무 많이 나오진 않아서 크게 걱정을 하진 않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차 본연의 페인트 색을 좋아해서 PPF 는 시공 하지 않았습니다. 잔 스크래치때문에 따로 관리하는 비용은 좀 나올거 같은데 1-2년에 한번일 거라 감당할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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