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폴스타 2 롱레인지 싱글 모터


GoFoward
22.06.15

10,741
폴스타 폴스타 2 22년식
롱레인지 싱글 모터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GoFoward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주행질감 최상 정지후 출발시 정말 부드럽게 출발하며 주행중 가속시 전기차 특유의가속감도 또한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 정말 이쁘고 i4 차선책으로 선택하였으나 bmw브랜드다 아닌점과 달리는 성능이 아닌점만 빼면 대만족입니다 반자율 주행또한 가속 감속. 부드러우며 코너링도 잘합니다 전기차 이질감이 싫다. 스무스하게 타고싶다 -추천 4인 중학생이상 패밀리카. 나는 전기차니 튀어나가고 싶다 - 비추 일반주행시의 코너링도 전륜구동 답지않게 정확하게 코너링합니다 타이어공기압이 42정도라 노면 안좋은곳에선 좀 튀는느낌은 있습니다 뒷좌석이 좀 좁다 답답하다 는 큰(?)단점만 아니면 개인적으로는 "차"라는 접근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5점
정말 별 다섯개 입니다 저는 정지후 출발시 전기차 특유의 급가속느낌과 울컥거림이 싫은데 정말 부드럽게 출발하고 부드럽게 제동됩니다. 전기차의 이질감을 싫어하는분들께는 강추드립니다. (튀어나가는거 좋아하시는분께는 비추) 남태령고개 오르막도 전혀 힘 딸리지 않습니다 마치 누군가 뒤에서 밀어주는듯한 스무스한 주행감이 정말 부드러우며 좋습니다 주행중에 엑셀을 더 밟으면 그때는 전기차 특유의 경쾌한 가속감이 좋습니다 제동또한 브레이크를 밟아도 부드럽게 제동이됩니다 훅훅 치고나가고 내연기관의 8기통 이런차들 처럼 막 달리는것으루생각하면 상당히 아쉬울수 있으나 저처럼 부드러운 주행감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강추를 드리고 싶은 주행감입니다 코너링도 전륜답지않게 원하는 만큼 정확하게 돌아나갑니다 개인적인 주행감은 최상의 만족감입니다





5점
외관 디자인은 불호가 없는 이쁜 디자인입니다 내부 공간감. 브랜드. 등으로 고민하시거나 구매안하신분들도 외관 디자인에서만큼은 모두가 이쁘다고 하시네요 내부 디자인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 입니다. 필요한 버튼은 딱 거기에 있고 엔포테인먼트 또한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원하면 바로바로 설정 변경등이 가능합니다 뒷좌석 공간이 가운데 턱이 올라와있어 좀 답답하거나 좁은 느낌이 있을수 있으나 레그룸의 경우 제 운전석 위치 기준 주먹 한개 반 이상 공간이 남습니다. 헤드룸은 등받이 시트 각도가 서 있어서 여유가 없습니다. 해드룸 때문에 좁은 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운전석 조수석은 좁지 않으며 운전 시야도 괜찮습니다 사이드미러가 프레임리스라서 시원시원 합니다





3점
컵홀더의 위치는 ㅈㄹ 같습니다 나와있는 1곳은 좀 뒤에 있어 주행중 음료를 마시기가 쉽지않고. 나머지 1개는 센터콘솔 내에 있어서 콘솔을 열고 달려야합니다. 그리고 더 뒤에 위치해서 더 어렵습니다 그래서 유모차용 컵홀더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티맵은 최상입니다. 컵홀더의 크나큰 단점임에도 별4개인 이유입니다. 동영상이나 안드통합os인데 안드오토나 카플레이가 안되는단잠이지만 티맵이 기본정착인데다가 음성인식는 소숫점 숫자 계산까지 가능할정도로 정확하기에 카플레이가 필요가 없다 싶을정도입니다 OTA지원이 되기에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가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유선 카플레이 곧 예정이며 하반기나 내년 초에 OTA를 통한 무선 카플레이도 예정이라고 합니다 HUD가 없고 속도표지판 인식 속도조절기능은 없으나 반자율 주행의 가속 감속감은 상당히 부드럽고 차선유지 기능도 80키로 속도의 코너도 잘 잡아 돌아갑니다





5점
110키로를 타면서 탄력주행(glinding mode같은)시 속도 유지가 잘되어 회생제동 없이 탄력주행 위주의 운행임에도 시내 퇴근시간 전비 6.4정도 나옵니다. 주행가능거리 500이상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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