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너리뷰
4.3

현대 캐스퍼 1.0 액티브 인스퍼레이션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hyunda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hyundai.png

카푸치노서울

Lv 7

23.11.07

view_cnt

1,620

현대 캐스퍼 23년식

인스퍼레이션 액티브Ⅱ
현대 캐스퍼 23년식

출고가

1,960

만원

최종 거래가

1,926

만원

평점

4.3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 5

카푸치노서울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약간 높은 경차가격에도 디자인과 옵션을 보고 구매하였습니다. 만약 경차가 필요한 상태라면 다른 선택의 여지없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달달거리는 가벼운 소음있지만 경차 치고는 만족합니다.

현대 캐스퍼 1.0 액티브 인스퍼레이션 썸네일
현대 캐스퍼 1.0 액티브 인스퍼레이션 이미지1
현대 캐스퍼 1.0 액티브 인스퍼레이션 이미지2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주행성능, 핸들링 대부분 만족합니다만 승차감은 약간 딱딱한 편이네요. 씨트도 좀 딱딱하고요. 터보모델로 시내 주행 시에 출력에는 부족함이 없다고 느껴지나 연비가 좋지는 않아서 경차의 조건과는 다소 거리감이 있습니다.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경차이나 전반적으로 suv성향의 디자인으로 혁신적인 모양으로 출시됨.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단점도 보이나 다른 경차들의 디자인이 너무 떨어져 상대적으로 매우 우수하다고 느껴집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약간 미달. 핸들 조향 수시로 해제되어 차선을 유지못하고 넘어갑니다. 스탑앤고 기능이 없어 스마트 크루즈 작동 시 앞차 멈추기 직전 해제되니 항상 브레이크 잡을 준비. 그 외 옵션은 만족합니다.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시내 주행 위주로 운행하는데 연비가 좋지는 않아요. 높은 알피엠으로 세팅 되어 엑셀이 민감하게 반응하네요. 노멀모드나 스포츠 모드나 차이가 없음. 낮은 연비와 부드러운 가속 및 변속감을 위해선 정교한 발컨이 필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