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 Series 530i M Sport Package

박홍준 기자
22.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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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6 Series Gran Turismo 620d GT M Sport Package
잘 알려지진 않았으나 두루 좋아서 오너들이 매우 만족하는 차. 다만, 차 살때 '아 맞다, 이런 차가 있었지~' 하고 가격표를 보면 못 본척 5시리즈를 찾게 된다.




BMW 6 Series Gran Turismo 620d GT M Sport Package
5시리즈보다 넉넉한 공간과 효율성을 앞세운 디젤엔진이 무기다. SUV와 맞먹는 공간 활용능력까지 갖췄으니, 라운딩을 다니기에 딱이다. 남들 다 타는 SUV가 싫다면 한번쯤 고려해볼만하다. 물론 가격




BMW 6 Series Gran Turismo 630i xDrive GT M Sport Package
럭셔리 트림으로도 본연의 역할에 충분한 차지만, 다다익선. 예쁘면 예쁠수록 좋은 일이다. M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됐다고 승차감이 떨어질거라 생각하면 오산. GT는 GT다. SUV가 싫다면 이만한 대




BMW 5 Series M550i xDrive
5시리즈가 지향하는 바를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이다. 비즈니스 세단이 요구하는 장거리 주행에서의 편안함은 물론, 필요하다면 BMW 답게 달려준다. 굳이 M5까지 갈 필요 있을까?




BMW 5 Series 520i Luxury
이 급의 차를 찾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옵션은 거의 다 있다. 풍부한 주행 보조 시스템부터 한결 편안해진 시트까지. 비즈니스 세단이라는 지향점에 걸맞는 구성이다. 6000만원 초반대부터 시작하는 합리




BMW M5 Competition
경쟁자가 어떻고를 따질 수 있는 차가 아니다. 잠깐이라도 타본다면 M5는 이 세그먼트의 기준 그 자체라는걸 알게해준다.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6기통 엔진에 갸우뚱 하겠지만, 의외로 출력은 차고 넘친다. 여전히 투박한 느낌이 강했는데, 한층 디지털화된 사양으로 나름의 구색을 갖췄다.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기본형 Q4 e-트론과 마찬가지. 동선상 충전 인프라가 충분하다면 아우디 Q5의 대안으로 고려할 수 있다. 상품성과 주행성능은 나무랄데가 없다.




아우디 Q4 E-Tron e-tron 40
보조금이 능사는 아니다. 그냥 프리미엄 SUV로 접근해도 충분히 훌륭한 차다. 가격대만 놓고 보면 아우디 Q5와 비슷한데, 성능이며 사양은 꿀릴 게 없다.




폭스바겐 ID.4 Pro
납득할만한 주행거리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든든한 주행성능까지. 전기차일 뿐, 이전에 내놨던 폭스바겐 제품군들과 지향하는 바는 똑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