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더 뉴 2.0 LPe 프리미에르



sianpeiron
23.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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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2C5]
솔직히 이트론 주행거리 빼면 완벽한 차입니다 단지 주행거리가 최대 단점.이죠 차는 진짜 좋앗어요 1년 50스포트백 몰앗습니다



벤츠 EQS SUV EQS 450 4MATIC SUV
차 좋은건 알겠는데 너무 비싸네요 아주 뽕을 뽑아내넹 적당히좀 후려치지 와.너무하다 그래도 살사람은 사겠지만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쿠페형 세단의 디자인을 완성한 자동차. 멋진 외모와 풍부한 옵션까지 더해져 '가성비'로 손꼽힌다. 디젤이라고 쫄지 말자. 6기통 디젤은 왠만한 가솔린보다 낫다.




GMC 시에라 드날리
국내 최초 정식 출시되는 풀 사이즈 픽업트럭. 최상위 드날리 트림이라 옵션도 풍부하다. 화물차로 분류돼 6.2 V8 엔진을 달고도 자동차세 2만8500원만 내면 된다. 누군가에겐 최고의 드림카.




재규어 F-Pace P250 S
화려함보다 수려함이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린다. 여전히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F페이스의 외모에 함께 최신 인포테인먼트까지 더해졌다. 이 차의 국내 인지도가 아쉬울 따름.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볼보의 쿠페형 전기SUV. 다만 이 급에서 408마력의 출력은 너무 과하다. 형제 모델 폴스타2처럼 싱글·듀얼모터로 세분화했을면 어땠을까.




현대 포터 II 일렉트릭 슈퍼캡 초장축 스마트 스페셜
조금 짧은 주행거리만 제쳐두면, 여러모로 경제적이다. 시끄러운 디젤 엔진이 빠지면서 운전자도, 거리의 시민들도 모두 행복해졌다.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옵션부터 공간활용성, 주행거리 어디 하나 부족함 없다.근데 굳이 구형을 재활용해야 했을까. 신형 니로로 라인업을 늘렸다면 어땠을까.




벤츠 EQS SUV EQS 450 4MATIC SUV
이제는 대형 SUV도 전기로 달린다. 여전히 적응 안되는 네이밍과 EQ 디자인은 단점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와일드 2WD
국산 픽업트럭의 자존심. 수입 경쟁 모델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렉스턴 스포츠의 가성비를 넘어설 순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