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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평

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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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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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오리지널 M 배지를 포기못하면서 동시에 짐은 가득 싣고 싶은 욕심쟁이들을 위한 차

권지용 기자|23.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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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3.21
자유주제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솔직히 M3 투어링까지 한국에 출시될 줄은 몰랐다. 물론 왜건을 찾는 소비자가 많지는 않겠지만, 'BMW가 국내 시장을 이만큼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준다는데서 의미가 있는 자동차.

신화섭 기자|23.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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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3.20
자유주제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뉘르부르크링에서 가장 빠른 왜건이다. 이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3시리즈 투어링의 명성과 M3의 성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데, 이런 완벽한 차가 또 있나 !

박홍준 기자|23.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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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3.19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볼보의 쿠페형 전기SUV. 다만 이 급에서 408마력의 출력은 너무 과하다. 형제 모델 폴스타2처럼 싱글·듀얼모터로 세분화했을면 어땠을까.

권지용 기자|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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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21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브랜드 첫 쿠페형 SUV라는 독특함만큼은 인정. 400마력 넘는 강한 심장도 인정. 근데 개인적으로 한 100마력 깎더라도 100km 더 달렸으면 훨씬 좋았겠다.

신화섭 기자|23.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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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20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전기차이기에 앞서, 이런 재밌는 디자인이 나왔다는 게 반갑다. C30 이후 모처럼 유쾌한 디자인이다. 사실 그간의 볼보 디자인은 너무 점잖았던 느낌이었다. 디자인만으로도 선택의 이유는 충분하다.

박홍준 기자|23.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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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19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옵션부터 공간활용성, 주행거리 어디 하나 부족함 없다.근데 굳이 구형을 재활용해야 했을까. 신형 니로로 라인업을 늘렸다면 어땠을까.

권지용 기자|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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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21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올바른 재활용(?)의 표본이 아닐까. 2열 공간과 같이 딱 필요한 부분만 콕 집어 개선했다.

신화섭 기자|23.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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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20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사실 1세대 니로에서도 아쉬운 점은 없었다. 공간까지 넉넉해지고 주행거리까지 길어졌다면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 전천후 차박 머신으로 딱이다.

박홍준 기자|23.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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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19
자유주제

기아 니로 트렌디

못생긴 외모로 오롯이 상품성만 내세우던 니로가 환골탈태하고 나섰다. 이젠 상품성에 이쁜 디자인까지 누릴 수 있다.

권지용 기자|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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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