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박홍준 기자
23.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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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오리지널 M 배지를 포기못하면서 동시에 짐은 가득 싣고 싶은 욕심쟁이들을 위한 차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솔직히 M3 투어링까지 한국에 출시될 줄은 몰랐다. 물론 왜건을 찾는 소비자가 많지는 않겠지만, 'BMW가 국내 시장을 이만큼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준다는데서 의미가 있는 자동차.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뉘르부르크링에서 가장 빠른 왜건이다. 이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3시리즈 투어링의 명성과 M3의 성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데, 이런 완벽한 차가 또 있나 !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볼보의 쿠페형 전기SUV. 다만 이 급에서 408마력의 출력은 너무 과하다. 형제 모델 폴스타2처럼 싱글·듀얼모터로 세분화했을면 어땠을까.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브랜드 첫 쿠페형 SUV라는 독특함만큼은 인정. 400마력 넘는 강한 심장도 인정. 근데 개인적으로 한 100마력 깎더라도 100km 더 달렸으면 훨씬 좋았겠다.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전기차이기에 앞서, 이런 재밌는 디자인이 나왔다는 게 반갑다. C30 이후 모처럼 유쾌한 디자인이다. 사실 그간의 볼보 디자인은 너무 점잖았던 느낌이었다. 디자인만으로도 선택의 이유는 충분하다.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옵션부터 공간활용성, 주행거리 어디 하나 부족함 없다.근데 굳이 구형을 재활용해야 했을까. 신형 니로로 라인업을 늘렸다면 어땠을까.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올바른 재활용(?)의 표본이 아닐까. 2열 공간과 같이 딱 필요한 부분만 콕 집어 개선했다.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사실 1세대 니로에서도 아쉬운 점은 없었다. 공간까지 넉넉해지고 주행거리까지 길어졌다면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 전천후 차박 머신으로 딱이다.




기아 니로 트렌디
못생긴 외모로 오롯이 상품성만 내세우던 니로가 환골탈태하고 나섰다. 이젠 상품성에 이쁜 디자인까지 누릴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