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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1억짜리 외제차 끌려면 어느정도야 되나요?

탈퇴자

Lv 41

22.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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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5

그런차 끌려면 순자산 20억이상에 부동산제외한 자산 10억이상 있고 연수입 1,2억 이상이여야 될텐데 겁나 많이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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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스

Lv 21
22.08.27

그런사람만 산다고하면 1억이상차파는 회사는 망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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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얀색붕붕

Lv 29
22.08.27

요즘 용기만 내면 살수있죠... 어차피 은행이 해결해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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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의드림카

Lv 37
22.08.27

맞벌이해서 연봉이 1억 넘으면 가능합니다 유지할려면 어느정도 여유는 있어야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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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ward

Lv 102
22.08.27

그래서 못타요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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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세진

Lv 105
22.08.28

제 기준으로는 월 여유비용 300있으면 가능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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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자

Lv 48
22.08.28

연봉4천만넘어도 대출로사고 몇달유지는 가능합니다 감가만커버할수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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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탄 현마허

Lv 96
22.08.28

월 500? 은 벌면 유지 하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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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ng

Lv 66
22.08.29

고민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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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l1가즈아

Lv 5
22.09.18

어머니 아버지가 엄청아끼고모으셔서 부동산포함자산 20억은되시는것같은데 nf소나타 15년넘게타다가 최근g80소소하게 뽑으신거보면 차는용기로사는것 같습니다 아는사장님도 월3천버시는데 G80타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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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gv70,cls,a4,폴스타 등등.. 구매고민

안녕하세요, 자동차 구매에대한 고민과 전기차에대해 궁금한 점이있어 방금 가입한 고1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부모님이 최근 차량 교체를 위해 많은 고민중에 있는데요, 우선 얼마전 부모님과 제네시스 gv70을 계약하고왔습니다. 하지만 저희 어머니는 예전부터 외제차를 타는것이 정말 꿈이셨고 계약을 한 뒤인 지금도 이왕 이가격대이면 외제차를 계약할수도 있지않

platypus|22.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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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尹대통령, 美주지사 접견…“전기차 배터리 파트너십 기대”

이에 홀콤 주지사는 “세계적인 한국 기업들이 인디애나주에 진출해 경제발전과 일자리에 기여한 점을 매우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미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차별 없이 동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인디애나주 차원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인플레이션 감축법은 2030년까지 온실가스를 40% 감축하기 위해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대응에 적극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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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캐딜락, 전기차 리릭 & 셀레스틱 '2030년 전 라인업 전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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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초기 생산량 노사 이견'…기아, 전기차 PBV 신공장 건설 지연되나

기아의 경기도 화성 전기차 전용 공장 건설이 사측과 노동조합의 이견으로 차질을 빚고 있다. 26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화성공장장 명의로 "신공장 건설 일정이 지연돼 관련 부서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관련 노사 협의를 재개해달라"는 내용의 공문을 노조측에 발송했다. 사측에서는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의 빠른 진입을 위해 2024년말 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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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또또또 1위' 한국차 美쳤다…제네시스는 독일차, 현대·기아는 일본차 이겼다 [왜몰랐을카]

한국차가 글로벌 자동차 격전장인 미국에서 신차 품질과 상품성에 이어 첨단 기술 만족도에서도 '세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들어서만 까다롭고 엄격한 평가로 유명한 미국 시장조사 업체 제이디파워(JD파워)의 신차 평가에서 미국·독일·일본차를 제치고 3관왕이 됐다. 제이디파워 조사는 자동차업계는 물론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 자동차 평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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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홈 > 정치 [단독]美동아태차관보 “한국 전기차 우려, 미국에 즉시 전달 약속”

미국이 북미지역에서 만들지 않은 전기차는 보조금을주지 않기로 하면서 우리 자동차 업체들이 비상이라는 뉴스 전해드렸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해 채널A가 한국을 비롯한 동아태 지역 정책을 총괄하는 미국 국무부 차관보를 단독 인터뷰했습니다. 우리 측 우려를 충분히 들었고 미국으로 돌아가 고위층에 즉각 전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다해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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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미국정부 "韓 전기차 문제, 딱히 해결책 없다"

미국 정부가 인플레이션감축법에 따른 한국 자동차 업계의 피해에 대해 별다른 해법을 제시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워싱턴을 방문중인 정진석 국회부의장과 김정재, 김한정, 이재정 의원(방미단)은 25일(현지시간) 현지에서 특파원 간담회를 갖고 방미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한미일 삼각 동맹 복원을 위해 국무부가 한일 양국 의원단을 동시에 초청한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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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다들 ‘나만 잘 먹고 잘 살겠다’는데…

국제사회에서 자유무역주의가 쇠퇴하고 보호무역을 앞세운 자국우선주의가 급부상한 것은 어제오늘 일이 아닙니다. 자국우선주의 분위기가 전 세계를 들불처럼 휩쓸기 시작한 시기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조타수가 된 이후입니다. 이전에는 아무리 자국우선주의를 통해 실속을 챙기고 싶어도 자유무역주의 가치를 지켜야 한다는 명분을 내려놓기 쉽지 않아 대놓고 하지 못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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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
자유주제

미국 간 의원들 전기차 항의에…美 “당장 대책 없어”

미국에서 한국산 전기차를 보조금 대상에서 제외하는 법이 시행된 걸 놓고 우리 국회의원들이 미국 정부 관계자들을 만나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미국 측 답변은 시원치 않았다는데 자세한 내용, 워싱턴에서 이정민 특파원이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북미에서 조립한 전기차에만 천 만원 가량의 보조금이 지급된다는 미국 법안이 시행되면서 미국에 조립 공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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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환경은 살리고 부담은 줄이는 환경규제로 변경

기계적으로 규정돼 있어 그동안 개선 요구가 컸던 ‘환경영향평가’ 제도가 절차는 줄이고 투명성은 강화하는 방식으로의 규제혁신이 추진된다. 또 폐지·고철·폐유리를 ‘순환자원’으로 규정해 재활용을 쉽게 하고 화학물질 규제는 물질 위험성과 위해성에 따라 차등해 적용하기로 했다. 환경부는 이 같은 내용의 ‘환경규제 혁신 방안’을 26일 제1회 규제혁신전략회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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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