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리즈 뒷좌석은 왜 불편하게 만드는걸까요

찬준연준파파
11시간 전

528

댓글
14
스키장
BMW는 지향하는바가 1열 운전자의 운전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라 2열 후석은 후순위입니다. 5시리즈 외 거의 모든모델이 경쟁사 동급모델대비 2열이 대부분 좁고 불편하다 보시면됩니다.

1

1

찬준연준파파
편안한 뒷좌석을 누릴려면 7시리즈 가야하는군요 ㅎㅎ

0

0



별하늘아래
저도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저는 그나마 X3, X5 타고 있어서 리클라이닝은 되더라고요. 5시리즈는 없나보네요..

1

1

찬준연준파파
신형 x3는 리클라이닝 뺐더라고요..

0

0
아이유
제 개인적인 느낌인데 후열은 f10 시절이 더 편했던거 같아요. 레그룸은 g60보다 좁은데 방석이 넙대대하고 조금 더 누워져있던 거로 기억

1

1

찬준연준파파
등받이 각도 조금 뒤로 눕혀주는게 어려운 기술은 아닐텐데....

0

0

매애애앵구
6gt가 단종되고 x3도 리클라이닝 빠져서 이제 비엠 타면서 뒷좌석 편하게 이용하려면 x5 7인승은 가야하더라고요. 저도 이 부분이 아쉽.

0

1

찬준연준파파
5시리즈야 세단이니 그렇다고 치는데 X3는 원래 잘 있던 리클라이닝을 왜 뺐는지 의아하네요 ㅋ

0

0
얍카카
그래도 사진으로만 보면 레그룸은 괜찮아보이네요

0

1

찬준연준파파
레그룸은 괜찮아요. 등받이 각도가 문제 ㅠㅠ

0

0
모나코
리클라이닝좀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0

1

찬준연준파파
제네시스처럼 전동 리클라이닝 넣어줬으면 ㅋ

0

0

초중고민시
말없이 올라가는 따봉 ㄷㄷ

0

0
코디네이터
180인데 뒷자리 그닥 불편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0

0
아우디 A5 풀체인지 트림 및 가격 정보 공개
* 40TFSI 콰트로 어드밴스드 5,789만원 * 40TFSI 콰트로 S라인 6,378만원 * 40TFSI 콰트로 S라인 블랙에디션 6,771만원 * 45TFSI 콰트로 S라인 6,869만원 * 40TDI 콰트로 어드밴스드 6,182만원 * 40TDI 콰트로 S라인 6,771만원 * 고성능 S5 : 8,342만원 스포츠 시트, 1열 통풍시트, 앞좌석




2025 르노 라팔 하이브리드 에스프리-알핀
* 르노의 쿠페형 SUV * 1.2리터 3기통 하이브리드 * 탈리스만의 정신적 후속작 * 전장 4,710mm, 전폭 1,860mm * 후륜조향 기능 탑재 * HEV, PHEV 파워트레인 운영 * CMF 플랫폼 기반




신형 벤츠 E300 불났네요
원인은 아직 안 밝혀졌는데 건물 하나를 태웠군요... 작년 EQE에 이어 올해는 E클인가요





폴스타 5 뒷태 지리네요
완전 스포츠 세단으로 나오나본데요 폭도 넓어보이고 루프라인이 낮아서 확실히 자세가 ㄷㄷㄷㄷㄷㄷ 이건 언제 출시하나요



진상 BMW X6 오너들의 특징을 알아보자. txt
※오너 전체가 아닌 일부 양카 X6 오너의 특징임 미혼, 기혼 딩크족 잘 나가는 헬스장 관장, (아빠가) 돈이 많은 30대 금수저 형님들 혹은 자칭 워커홀릭 40대 비즈니스 맨 형님들 돈 많은 미혼 40대 (노총각 아저씨)들이 많이 탐 20대 시절 520d 타고 다녔을 때 버릇 못 고치고 칼치기와 똥침을 일삼는 유일무이한 1억원대 BMW, 극한의 헬조



미래 상상
“”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상상하는 것이다.. 상상,, 현실이 되다.. “”




카마스터
겟차에서 소개받은 카마스터분이 계신데요. 영업소 소속이 아닌 겟차 신차 견적 담당이라는데 믿어도 될까요?



르노 오로라 2 (로 보이는) 테스트카 스파이샷
그랑 콜레오스보다 더 큰 하이브리드 쿠페 suv입니다. 위장막으로 모든 부분을 감싸고 있지만 루프라인과 트렁크 리드쪽이 르노 라팔과 유사한 형태로 보이네요 그랑콜레오스보다 더 예쁘게 나올 거 같습니다




서울 사람한테 경기도 ㅇㅇ에 산다고 하면 자주 듣는 소리




여긴 테마 검은창 모드같은건 없나요?
흰색이라 눈 아픈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