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프로 퍼스트 에디션



Gghh
22.12.20

12,403

최종거래가
6,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20i M 스포츠 프로 퍼스트 에디션






4.8점
시승이 필요없는 스포츠세단의 정석? 320i msp pro 퍼스트에디션입니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운좋게 구매했네요ㅋ 거의 10년도 훨씬 더 넘어서 다시 3시리즈를 타니 왠지 모르게 더 젊어진거 같고 감회가 새롭습니다ㅎㅎ 뒷자리 아주 살짝 좁은듯해도 예전에 비하면 꽤 넓어진 느낌이고 성인이 못탈만큼 불편하지도 않고 520i에 뒤지지않는 320i만의 매력이 있는듯... 왠지 3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좀 손해보는 느낌이긴한데 아예 5시리즈 미니버전으로 5시리즈에 편입을 시키면 어떨까 싶네요ㅎㅎ 이미 가격은 거의 5시리즈ㅠㅠ















5점
시승 안해보고 걍 사도되는 몇 안되는 차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ㅎㅎ 흔히들 수입차 입문용으로 320i를 얘기하지만 입문용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명차(?)가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ㅋ 320i를 입문용으로 타고 다른 차를 타면 좀 심심하게 느껴지지 않을까해서ㅎㅎ 근데 확실히 예전에 탈때보다는 뭔가 비엠답지않게(?) 더 편안하고 안락해진 느낌이 많이 들긴하네요 기존의 날카로운 핸들링과 쫀득쫀득함을 잃지않으면서도 편안함까지 덤으로 추가된 느낌이랄까....





5점
퍼스트에디션에만 적용되는 탄자나이트블루와 레드시트는 사진보다도 실물로 보면 훨씬 이쁜거 같아요 탄자나이트 블루는 멀리서보면 군청색에 가깝지만 빛에 따라서 색이 달라보이는 오묘한 느낌이 멋집니다 디자인은 이정도면 깔게없다고 생각... 페리 이전의 320i도 충분히 이뻤으나 이번 lci버젼이 뭔가 더 눈매가 단정하게 다듬어져서 나온듯해서 맘에 드네요 갠적으로는 블랙 그릴이 참 맘에 듭니다ㅎㅎ 단, 기어봉은 갠적으로 주먹으로 쥐는걸 선호하다보니 좀 아쉽긴해요ㅠ 왜 요즘 차들은 다들 기어봉을 빼는건지... 기어봉이 없으면 넘나 손이 허전ㅠ ㅋㅋ





5점
<퍼스트에디션 옵션> M라이트 쉐도우라인 19인치 791M 휠 M 스포츠브레이크 레드 캘리퍼 M 리어 스포일러 버네스카 가죽시트 센사텍 가죽 대시보드 하만카돈 서라운드 M시트벨트 스프린트 기능 추가 320i는 엔진과 zf미션 그리고 비엠 마크만 붙어있으면 되는데 너무 많은 옵션들이 들어가있네요ㅋㅋ





4점
좀 가격차이는 있지만 고급유를 넣을 생각이고 현재 신차라서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없지만 그래도 차 바꿀때까지 비엠 서비스센터 갈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ㅠ (과거의 아픈 기억?ㅋㅋ)
댓글
32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2C5+PI1]
벤츠 E클래스 AMG Line 초기계약으로 기다리다가, 후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어 비슷한 전륜모델 찾다가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외관 디자인과 실내 인테리어. 특별이 아쉬울 것 없는






벤츠 A-클래스 A 220 세단
출퇴근및 세컨용도로쓰던 그랜저를 팔고 데려온차량입니다 원래 신차출고하려했으나 당시 da1들어간 모델이 즉시출고가안되는상황이라서 중고차하는친구한테 5개월된 준신차급으로 갖고왔습니다 w213 e클래스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08년 첫 수입차입문이었던 a6를 시작으로 그동안 모델별로 a6만 4대를 타다가 2020년에 풀체인지된 a7에 뿅가서 처음으로 윗급으로 신차출고했습니다 그동안 아우디만 5대를 출고한걸로보아 저와는






BMW 4시리즈 420i 컨버터블 M 스포츠
K5성능에 뚜껑열리는차 뒷자리 생각보다 넓습니다 가족차로도 가능은 할거같습니다 승차감도편하고 다만 휠기스조심하세요 유광이라 세차몇번하면 기스납니다 컨버터블 치고 트렁크도 넓은편입니다 4륜타다 후륜






기아 스포티지 2.0 LPG 시그니처
새차인데 차량 조립 불량으로 풍절음이 있어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앞쪽 휀다에 저렇게 스티로폼(방음 단열제)도 제대로 안 되어 있어서 수리 받았고 풍절음 잡는다고 x고생 했는데 서비스 대응도 그





벤츠 E-클래스 E300 AMG 라인
2017년 11월 출고후 5년넘게 주행하는동안 고장없이 잘탔습니다. 실외 디자인은 지금도 이뻐요^^ 제눈엔... 실내디지인은 똑같으니 (아날로그 시계및 몇몇 터치 기능적인 측면 제외) 요즘 기변병





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
취등록세 포함하면 6천 정도 되는것 같은데 6천정도에 멋있는 차를 구입 하라면 저는 머스탱이였고 후회는 없습니다. 타 브랜드차량과 비교, 차량옵션, 7세대풀체인지 등등 이유로 인해 주변 지인들이 구





현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1.6 인스퍼레이션
하이브리드 입문용으로 알맞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동일 가격 대에 쏘나타, k5, 투싼, 스포티지 깡통 등과 중첩되는 가격 대라 사람마다 살짝 구매가 망설여 지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고 판단.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2-1
이 성능의 BMW를 이 가격에? 이 유지비에? 가성비, 가심비 최고의 차입니다. 11월초 출고해서 대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비슷한 성능의 30i~40i 타려면 고급유 넣고 유지비가 엄청날것같은데,






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
외제차는 처음이기도 하고 정비나 수리면에서 불안함이 있을것 같아 신차구매를 고려했으나 미쳐돌아가는 금리와 22년식에는 제가 원하던 안티매터블루 컬러가 없다는 점ㅠ, 결정적으로 천만원 가까이 감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