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구입후기


감쟈국
24.02.01

1,073

최종거래가
4,67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프레스티지 5인승






4.3점
연비도 괜찮고 차도이쁘고 좋아요! 풀체인지되면서 외관도 실내도 너무많이바뀌어서 좋아요 가격도 친환경차 세제혜택받아서 할인받고 겟차 캐쉬포인트도 받아서 부담도 훨씬덜해졋어요 추추추추첰





4점
연비도 잘나오고 대신에 회동재생때문에그런지 전기모터아닐때는 소리가 좀 커요 ㅠㅠ 그랴도 실내에서는 안들려서 괜찮아요 아직 큰결함없이 잘타도잇는데 대신 원격시동이 잘안돠요 ㅎㅎㅎ;;;;





4점
뒷태가 아쉽긴한데 실내가 넘맘에들너요~~~• 실내무드등도 조절하고 이전차를 10년동안 탓는데 이번차도 10년이상 타고싶어요 겉모습은 네모네모 개성뚜렷하고 실내도 피칸브라운 넘좋아욜요





4점
어댑티브 크류즈 넘편해요 저는 프리스티지트림에 웬만한 안전사양은 다 추가햇어요 근데 hud도 추가할걸 좀 아쉽네요 ㅠㅠ 시트플러스가 완전 좋아요 대박 그냥 리무진처럼 다리도 편하고 조야여





5점
연비 15정도 잘나오네요! 아직 길둘이는 중이라 5000km정도되면 엔진오일 한번 갈아주려고요 그래도 하이브리드 전기모터가 젤 고가로알고잇는데 모터기 나가진않을지 넘걱정이네요 ㅠㅠㅠ
댓글
1


여드름
축하합니다 연비가 잘 나오네요 ㅎㅎ

0

0
외관이 이뻐서 맘에들어요
3명 가족 타기에는 딱이네요!! 기존 그랜저ig 하브도 같이 타고있는데 아무래도 세단과 suv 차이가 나고 실내공간도 그랜져가 넓긴하지만 x4도 3인가족 충분하고 외관이.너무 맘에.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추천추천 고속도로 시내 등 딱 필요한정도로 잘나가고 잘서는거 같습니다 자율주행도 안정적이고 코너링도 확실히 괜찮은거 같습니다 다음차도 비엠 가야겠습니다





그랜저 1.6터보 하브
덩치가 덩치인 만큼 생각보다 둔한 느낌이 조금 답답할 수는 있지만 밟지 않고 여유 있게 다니는 패밀리카로서는 공간도 넓고 정숙성도 좋고 트렁크도 넉넉하고 연비도 챙기니 좋은 것 같습니다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들어갔다지만 배터리 무게 때문인지 20인치 휠 사이즈 때문인지 생각보다 단단한 승차감입니다. 그간 푹신푹신했던 국산차들의 승차감과는 거리가 있습니







소나타
오래된 차를 타다가 작별인사를 고하고 이번에 나온 소나타 차량이 너무 이뻐 사고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차도 너무 잘나가고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 행복하네요 정밀 조향 시스템과 고급 서스펜션은 운전의 쾌감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줍니다.소나타 디엣지는 최신 기술과 안전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인스트





신형 530i xDrive MSP 출고
기존 2019년식 G30 530i MSP 후륜 모델 타다가 기변했습니다. 새 차라 기분은 좋은데 완전히 업그레이드라고 하기엔 애매하네요 원가절감이 팍팍 느껴지는데 최신 기술은 또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애매하고 아리송한 느낌입니다. 길들이기중이라 천천히 출발하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엔진음이 갑자기 웅 하고 크게 날때가 있네요 아이코닉사운드 때문인







링컨 노틸러스 출고!!
승차감, 정숙성, 사운드, SUV 이렇게 중점두고 여러차를 시승했었는데 위 4가지를 가장 만족시켜줘서 구매했습니다. 할인은 그냥 재구매할인만 받았는데 어차피 기다려도 할인안해주는 브랜드니까... 핸들이 작아서 운전할 때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해보니 너무 편합니다. 기존차 토러스 12년식 3.5 타다가 2.0 으로 산거라 출력 걱정했는데 신차라





BMW 320i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20대에 타기 좋은 차량. 불편한 승차감과 엄청난 밸런스때문이다. 차체도 짧고 무게도 가벼운 편인데 고속도로에서 고속 안정성이 생각보다 훨씬 뛰어났다. 코너링은 두말할 것 없이 훌륭만 차체 밸런스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하지만 승차감이 너무 불편하다. 패밀리카로는 부적합하니 결혼 전에 혼자 타는걸 추천 앞뒤 50:50 무게배분에








신차구입했습니다~
음.... 유튜버들 이야기는 믿을게 못됨. 그래도 승차감좋고 전자식 댐핑체감이 미세하게 차이나긴함. 7단에스트로닉 dct는 미끄럼틀 내려오는듯한 변속느낌이 기가 막힙니다. 엠비언트 예쁘게 잘 칠해놓고 대쉬보드는 왜 안넣어줬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남고... 차세워놓고 보고있으면 아.. 내차 예쁘다란 생각과 미소가 절로지어지게 해주는 차! 주행모드마다 댐핑





X5 50E 한달 사용후기
전체적으로 만족 합니다. 2가지 부족한점 빼고는요. 첫째 실내가 좀 더 고급스러웠으면... 둘째 드라이빙 모드가 애매 합니다. 이차는 이 가격에 대체재는 쉽게 떠올릴수 없는건 분명 합니다. 주행성능은 이게 2.5톤이 맞나 싶을정도로 조용하고 가볍게 나갑니다. 내가 전기차를 산건지 내연을 산건지 싶지요. 핸들또한 가볍고 운전하기 편합니다. X5만 운전하다가





콜로라도 시승기
뽑기를 잘해서 인지 이런저런 고장이 없다. 묵직한 배기음으로 운전에 즐거움이 더해진다. 중저음 배기음으로 중저음 보스스피커가 재역할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다. 소음은 없지만 올터레인 타이어 특성상 타이어 마찰음이 바닥에서 올라오지만 볼륨을 작게 해도 라디오를 충분히 들을 수 있을정도이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편이다. 신형이 출시되면 4기통과 6기통으로 고





그돈씨 GV80 쿠페 출고했습니다.
GLC쿱 타다가 좁아서 넘어왔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실내와 풍부한 옵션 그리고 실내 개방감이 상당이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씨게 갈린다고하는데 전 만족합니다. 쿠페모델이 D컷 핸들인데 이덕분에 핸들링이 더 좋은것같고, 승차감은 유투버들말한 수준인것같아요. 나쁘지않지만 요철에서 꿀렁임이 좀 있습니다. 그래도 에어서스 없는모델치곤 나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