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이 시그니처


겟차200757
24.02.01

885

최종거래가
1,92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시그니처






4.3점
등하원용, 가까운 시내용, 으로 사용하기엔 무척 좋은 차량 같습니다. 어린 자녀들도 옆으로 열리는 문을 무척 좋아하네요. BMW 5시리즈를 타는 중인데 제 차보다 레이를 더 좋아합니다.. 제차를 안타려고해요.










3점
오르막 올라갈시 비명을 지르는 엔진을 보고있으면 절로 숙연해지며, 밟았던 발을 떼게 됩니다. 또한 급코너시 차량 중심을 심하게 잡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빠른속도로 급코너 금지 입니다.





5점
페이스리프트된 레이 디자인은 무척 마음에 드네요. 실내 계기판 센터페시아도 무난하고 인조가죽 시트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고급차에 비하면 아쉬운건 사실이나 , 가격 생각하면 수긍이 가는 부분





4점
경차라 옵션을 기대하는건 무리라고 봅니다. 그래도 디지털계기판 원격시동 넓은실내 등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것 같습니다. 다만 실내등 및 헤드라이트가 너무 어두워 Led로 교체는 필수 같아요





5점
연비가 썩 좋지는 않네요 ㅋㅋㅋ 그래도 고속도로 이용시 17 정도는 나오는듯 합니다. 시내만 이용시 5-6 인것 같아요. 와이프가 등하원용으로 구매한거라 그쯤 나오는것 같습니다.
댓글
3


여드름
참 실용적인 차입니다 축하드랴요~

0

0



동탄 현마허
졸귀탱 이네요 ㅋㅋㅋㅋ

0

0
싼타페구입후기
연비도 괜찮고 차도이쁘고 좋아요! 풀체인지되면서 외관도 실내도 너무많이바뀌어서 좋아요 가격도 친환경차 세제혜택받아서 할인받고 겟차 캐쉬포인트도 받아서 부담도 훨씬덜해졋어요 추추추추첰 연비도 잘나오고 대신에 회동재생때문에그런지 전기모터아닐때는 소리가 좀 커요 ㅠㅠ 그랴도 실내에서는 안들려서 괜찮아요 아직 큰결함없이 잘타도잇는데 대신 원격시동이 잘안돠요 ㅎㅎㅎ





외관이 이뻐서 맘에들어요
3명 가족 타기에는 딱이네요!! 기존 그랜저ig 하브도 같이 타고있는데 아무래도 세단과 suv 차이가 나고 실내공간도 그랜져가 넓긴하지만 x4도 3인가족 충분하고 외관이.너무 맘에.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추천추천 고속도로 시내 등 딱 필요한정도로 잘나가고 잘서는거 같습니다 자율주행도 안정적이고 코너링도 확실히 괜찮은거 같습니다 다음차도 비엠 가야겠습니다





그랜저 1.6터보 하브
덩치가 덩치인 만큼 생각보다 둔한 느낌이 조금 답답할 수는 있지만 밟지 않고 여유 있게 다니는 패밀리카로서는 공간도 넓고 정숙성도 좋고 트렁크도 넉넉하고 연비도 챙기니 좋은 것 같습니다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들어갔다지만 배터리 무게 때문인지 20인치 휠 사이즈 때문인지 생각보다 단단한 승차감입니다. 그간 푹신푹신했던 국산차들의 승차감과는 거리가 있습니







소나타
오래된 차를 타다가 작별인사를 고하고 이번에 나온 소나타 차량이 너무 이뻐 사고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차도 너무 잘나가고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 행복하네요 정밀 조향 시스템과 고급 서스펜션은 운전의 쾌감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줍니다.소나타 디엣지는 최신 기술과 안전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인스트





신형 530i xDrive MSP 출고
기존 2019년식 G30 530i MSP 후륜 모델 타다가 기변했습니다. 새 차라 기분은 좋은데 완전히 업그레이드라고 하기엔 애매하네요 원가절감이 팍팍 느껴지는데 최신 기술은 또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애매하고 아리송한 느낌입니다. 길들이기중이라 천천히 출발하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엔진음이 갑자기 웅 하고 크게 날때가 있네요 아이코닉사운드 때문인







링컨 노틸러스 출고!!
승차감, 정숙성, 사운드, SUV 이렇게 중점두고 여러차를 시승했었는데 위 4가지를 가장 만족시켜줘서 구매했습니다. 할인은 그냥 재구매할인만 받았는데 어차피 기다려도 할인안해주는 브랜드니까... 핸들이 작아서 운전할 때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해보니 너무 편합니다. 기존차 토러스 12년식 3.5 타다가 2.0 으로 산거라 출력 걱정했는데 신차라





BMW 320i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20대에 타기 좋은 차량. 불편한 승차감과 엄청난 밸런스때문이다. 차체도 짧고 무게도 가벼운 편인데 고속도로에서 고속 안정성이 생각보다 훨씬 뛰어났다. 코너링은 두말할 것 없이 훌륭만 차체 밸런스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하지만 승차감이 너무 불편하다. 패밀리카로는 부적합하니 결혼 전에 혼자 타는걸 추천 앞뒤 50:50 무게배분에








신차구입했습니다~
음.... 유튜버들 이야기는 믿을게 못됨. 그래도 승차감좋고 전자식 댐핑체감이 미세하게 차이나긴함. 7단에스트로닉 dct는 미끄럼틀 내려오는듯한 변속느낌이 기가 막힙니다. 엠비언트 예쁘게 잘 칠해놓고 대쉬보드는 왜 안넣어줬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남고... 차세워놓고 보고있으면 아.. 내차 예쁘다란 생각과 미소가 절로지어지게 해주는 차! 주행모드마다 댐핑





X5 50E 한달 사용후기
전체적으로 만족 합니다. 2가지 부족한점 빼고는요. 첫째 실내가 좀 더 고급스러웠으면... 둘째 드라이빙 모드가 애매 합니다. 이차는 이 가격에 대체재는 쉽게 떠올릴수 없는건 분명 합니다. 주행성능은 이게 2.5톤이 맞나 싶을정도로 조용하고 가볍게 나갑니다. 내가 전기차를 산건지 내연을 산건지 싶지요. 핸들또한 가볍고 운전하기 편합니다. X5만 운전하다가





콜로라도 시승기
뽑기를 잘해서 인지 이런저런 고장이 없다. 묵직한 배기음으로 운전에 즐거움이 더해진다. 중저음 배기음으로 중저음 보스스피커가 재역할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다. 소음은 없지만 올터레인 타이어 특성상 타이어 마찰음이 바닥에서 올라오지만 볼륨을 작게 해도 라디오를 충분히 들을 수 있을정도이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편이다. 신형이 출시되면 4기통과 6기통으로 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