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GR86 M/T 프리미엄

박홍준 기자
23.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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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진중하게 생겼지만 400마력 넘는 '반전 매력'. 온 가족이 탈 생각이라면 굳이 블랙 레이블까지 안 올라가고 리저브 모델도 충분해 보인다. 사실 그렇게 큰 차이도 아니다. 1000만원 아끼면 주유가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주행 거리만 보고 무시했는데, 의외로 탄탄한 기본기에 갖출 건 다 갖춘 차. 하지만, 옆 동네에서는 iX니 EQS SUV니 하고 잔치가 열렸는데…




아우디 e-트론 S 콰트로
배터리 용량은 95kWh로 부족하지 않은데, 경쟁 모델 대비 국내 인증 주행거리가 유독 짧다. 이쯤 되면 정부의 문제인가 아우디의 문제인가.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어디서든 시선을 받는 독특한 생김새에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능력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슴에 품어봤을 자동차. 하지만 작년보다 1000만원이나 오른 건 좀 심했다.




캐딜락 XT5 스포츠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없는 캐딜락이라니..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옆 동네 미국차의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랑 비교하면 감성 면에서 서운한 것은 사실. 하지만,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넉넉한 크기와 가성비는 덤.




벤츠 EQA EQA 250
전기 모터가 바뀌며 주행거리가 늘어난 점은 환영인데...700만원은 너무 오른 것 아니니..?




폭스바겐 투아렉 3.0 TDI 프리미엄
물론, 남들이 보기엔 한 물 갔을지 몰라도 아직까지는 디젤엔진의 장점이 남아있다. 대체 왜 V8에만 들어갔던 건지 모르는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랑 LED 주간주행등이 드디어 3.0에도 들어갔다는




아우디 S7 TDI
아우디 디자인의 정수. 매력적인 외모에 강력한 성능까지 없는게 없는 욕심쟁이.




아우디 S6 TDI
A6가 너무 단정해서 싫다면 멋을 더한 S6가 제격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