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T5 스포츠


캐딜락 CT5 21년식











레일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옵션, 주행 성능, 디자인 어디 하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차로중앙유지, 폰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주행의 기본기는 충실하고 미국차 답게 고속 크루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연비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





5점
트윈 스크롤 방식으로 터보랙도 거의 없고 10단 변속기로 효율까지 잡았습니다. MRC의 존재로 코너링 또한 탁월합니다 변속 충격도 없는 편이고 스포츠모드와 투어모드의 차이가 좀 있습니다. 가속시 스포츠모드는 rpm을 상당히 적극적으로 쓰지만, 투어모드는 굳이 변속하지 않고 해당 단수 토크로 밀어줍니다.





5점
외관의 경우 말 할것도 없습니다. 각지고 직선을 많이 써서 남자답게 보이는 외관입니다. 실내는 디지털 계기판 적용으로 꽤 봐줄 만 합니다. 소재가 가격대비 고급스럽습니다. 알칸타라, 리얼카본, 알루미늄 패들 등등





4점
통풍, 열선, 어뷰, HUD, 전동시트, 18WAY 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반자율, 마사지시트, 오토홀드, 킥모션 트렁크, 디스플레이 룸미러 등 옵션이 굉장합니다. 중앙유지 없는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4점
고급유가 필수인 점이 단점입니다. 유지부분에서는 트레일블레이저와 오일, 필터, 에어컨필터 등등이 공용이라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 외에도 소모품이 쉐보레랑 공용인 점이 상당한 이득입니다. 그 외에 하드웨어는 직구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댓글 11
비엠을 소녀감성으로 만들어버리는 상남자의 차 캐딜락 리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입니다. 구매 정말 축하드립니다🎉🎉


진짜 이쁘네요 갠적으로 ct4보다 훨씬 얼굴이 낫네요 ㅋㅋ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MRC가 주는 느낌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가격이쌉혜자네요 중고차인줄 ㄷㄷ 👍👍



역시 캐딜락!!! 그나저나 소모품이 쉐보레랑 공용인 점이라는건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저도 mrc서스 달린 캐딜락 ats 탓지만 참 캐딜락 디자인 좋고 다 좋은데 제차는 변속충격도 1단에서 2단 넘어갈때 잇엇고 8단미션인데도 연비도 너무 구리고 고급유 유지라 생각보다 그렇더군요ㅜ 승차감도 스포츠세단이다보니 엄청나게 단단햇엇네요 핸들링도 묵직하고.. 좋은점은 희소성이랑 디자인이고 나름 272마력이라 그런지 속도는 빨랏습니다 ㅋㅋ 고질병 mrc 서스 3만키로에 누유생기고 디퍼련실케이스도 누유나더라고요 ㅜ
차살때 구매목록에 넣었던 차!!정말 사고 싶었던차!!후륜만 나와서 포기했던차!!!!!!!ㅠㅠ최종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아니 저가격으로 신차를뽑았다구요?ㄷㄷㄷ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3.8Ct5 5,100 만원
옵션 괜찮고 주행감 좋고 디자인이 정말 제 스타일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3년 반동안 9만키로 탔고 평균 9.4 연비 나오네요. 제가 연비운전을 하는편이 아니라 신경써서 하시면 더 나올거같아요
캐딜락좋아 - 4.5캐딜락 CT5 스포츠4,350 만원
옵션, 주행 성능, 디자인 어디 하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차로중앙유지, 폰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주행의 기본기는 충실하고 미국차 답게 고속 크루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레일 - 4.0캐딜락 CT5 스포츠5,521 만원
외관은 정말 이쁩니다. 실내는 차체대비 좁습니다. (특히 뒷자리) 전체 옵션은 좋은편이고 가속도 나쁜편은 아닌듯하네요. 가격 대비 오디오 괜찮습니다. ,핸들링 좋고 승차감 나쁜편 아니지만
겟차171284 - 4.3캐딜락 CT5 스포츠4,700 만원
캐딜락 CT5 실제 차 보고왔습니다! 이전모델 ats의 오너면서 cts도 운행해본 결과 아직 타보진 않았지만 굳이 이번 신형ct4, ct5와 비교를 해 보자면 ct5 아날로그 계기판이 폰트와 시인
에릭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