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ID.4 프로



폭스바겐 ID.4 22년식











doma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작년 12월에 사전계약 걸어놓고 올해 9월에 출시하자마자 초도물량으로 받았네요.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주행감이나 옵션도 괜찮고, 100% 보조금까지 받아 가성비 아주 좋은 모델이라 생각합니다. 만족합니다.





4점
200마력 초반이지만 모터라 초반토크가 강하다보니 출력면에서 아쉬움은 없네요. 다만 출력 높은 전기차들이 워낙 많아서 고속도로에서 초고속으오 주행할때는 아쉬움이 조금 있을거 같아요.





5점
익스테리어나 인테리어 모두 심플한 편입니다. 인테리어 내장은 브라운 색상이 섞여있고 시트는 스웨이드 느낌 재질과 가죽이 혼용되어 있습니다. 라이트는 전후방 모두 밝고 이쁜거 같아요.





4점
OTA, app 커넥트가 없어서 아쉽지만 웬만한 옵션은 들어가 있는것 같네요.(IQ라이트, 대쉬보드 ID라이트, 반자율 주행, 운전석, 조수석 메모리 & 마사지 시트,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360도 카메라, 전동 테일게이트 및 풋모션 작동 가능 등등)





5점
전기차이다 보니 전기충전료, 자동차세, 톨비50%할인, 주차50%할인 등등 혜택이 많아서 유지비가 저렴합니다. 하드웨어적 구성이 간단하니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엔진오일, 미션오일, 디퍼런션오일 같은 부분도 경제적이네요.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ID4 PRO 리뷰4,330 만원
내장이 고급스럽진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납득할 만 합니다. 와이프가 사용할 차로 구입했는데 아주 적당하고. 25년형부터 무선 카플레이 지원해서 사용편의도 증가했습니다. 통풍시트가 아쉽지만 송풍구
yesman36 - 4.8ID.4 폭스바겐 구매리뷰4,157 만원
생애 처음 타는 전기차입니다. 비싼 차량가격과 화재 및 충전 인프라 부족 등으로 구매를 망설이다 결국 보조금 지원 받아 구매했습니다. 신세계가 열리는 듯한 기분이네요. 왜 진작에 전기차로 안 갈아탔
똘뱅아빠 - 3.8폭스바겐 ID.4 프로3,866 만원
우연히 할인대란에 참여해서 잘 뽑았습니다. 구입가는 보조금 감안한 금액이며, 취득비용은 제외한 금액입니다. 4인 가족 구성으로 패밀리카로 쓰기에 부담없는 내부공간 나옵니다. 가족들이 아담합니다.
요단강 - 3.3폭스바겐 ID.44,100 만원
대란으로 구매했습니다. 평택항에 묶여있던 차량이다보니 전체적으로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차량의 기본기는 정말 좋고 인터페이스도 딱 있을 것만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의 고질병 (확률이 상당히
시네라리아88 - 5.0기본기 탄탄한 전기차5,100 만원
탄탄한 주행감, 탄탄한 기본기, 좋은 핸들링, 완충시 500키로 이상 주행거리, 독일차 감성, IIHS(미국보험협회) 안전도 테스트 최상위, 2021년 세계 올해의 자동차, 전세계 전기차 판매량 3
Infosec - 4.8폭스바겐 전기차 ID4 겟차오토캐쉬백 이용하여 구매5,990 만원
매우 정숙하고 안정감있게 속도 올려주고 내려주고 전기충전도 편하고 충전비도 싸고 디쟈인도 넘 귀엽고 벨루가처럼 깔끔하니 군더더기기 없어요. ID라이트 앞 뒤램프 모두 고급지고 특이하고 이뿌고 만
공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