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아우디 Q6 이트론
Q6 e-트론 25년식 퍼포먼스 프리미엄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만족스럽고, 잘나가고, 조용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옵션.. 헤드업 옵션 추가시 불필요한 옵션이 함께 들어옴.. 차선중앙유지장치 없음.. 잡소리 이슈로 센터 방문했으나 전반적인 해결과정에 만족함
4.5
출고가8,990 만원최종 거래가7,440 만원평점4.5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만족스럽고, 잘나가고, 조용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옵션.. 헤드업 옵션 추가시 불필요한 옵션이 함께 들어옴.. 차선중앙유지장치 없음.. 잡소리 이슈로 센터 방문했으나 전반적인 해결과정에 만족함
수켠6
5
217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S-라인 블랙 에디션
Q5 25년식 40 TDI 콰트로 S-라인 블랙 에디션
만족하며 타고있는중입니다. 디젤차임에도 주차장에서 시동을 넣고 출발하는순간 전기차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물론 속도 조금 올리면 당연히 전기차같지 않지만요 ㅎㅎ 에어서스 체감 괜찮고, 다이나믹모드 주행도 기대이상입니다.
4.5
출고가7,950 만원최종 거래가7,950 만원평점4.5
만족하며 타고있는중입니다. 디젤차임에도 주차장에서 시동을 넣고 출발하는순간 전기차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물론 속도 조금 올리면 당연히 전기차같지 않지만요 ㅎㅎ 에어서스 체감 괜찮고, 다이나믹모드 주행도 기대이상입니다.
교룽이12
16
3,022
아우디 A7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
A7 25년식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
디자인, 승차감, 주행질감, 연비, 착좌감, 옵션 등 전체적으로 빠지는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4,000km정도 주행했는데 정말로 정말로 만족스럽습니다. 아쉬운점은 애플카플레이가 조금 시간차를 두고 연결이 된다는 점이고 그 외에는 정말 만족합니다.
4.8
출고가1억 357 만원최종 거래가9,000 만원평점4.8
디자인, 승차감, 주행질감, 연비, 착좌감, 옵션 등 전체적으로 빠지는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4,000km정도 주행했는데 정말로 정말로 만족스럽습니다. 아쉬운점은 애플카플레이가 조금 시간차를 두고 연결이 된다는 점이고 그 외에는 정말 만족합니다.
아우디!17
16
1,892
아우디 Q8 55TFSI 2번째 구매
Q8 25년식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나에게 딱맞는 브랜드 아우디. 요즘 중고차값이 좋아서 3년된 Q8 검둥이 보내고 흰둥이 업어왔어요. 무엇보다 와이프와 아들들이 아우디를 좋아해요. 나만의 장점 : 부드러운 승차감, 고속안전성, 이쁜디자인. 그냥 동급대비 Q8이 나에게는 제일 좋아요. 나만의 단점 : MMI&UTR등 인포메이션은 쑤레기 그리고 차크기에 비해 수납공간이 부족함. 유증기회수장치 가동하면 헬기는 덤.😅
4.0
출고가1억 2,812 만원최종 거래가1억 1,412 만원평점4.0
나에게 딱맞는 브랜드 아우디. 요즘 중고차값이 좋아서 3년된 Q8 검둥이 보내고 흰둥이 업어왔어요. 무엇보다 와이프와 아들들이 아우디를 좋아해요. 나만의 장점 : 부드러운 승차감, 고속안전성, 이쁜디자인. 그냥 동급대비 Q8이 나에게는 제일 좋아요. 나만의 단점 : MMI&UTR등 인포메이션은 쑤레기 그리고 차크기에 비해 수납공간이 부족함. 유증기회수장치 가동하면 헬기는 덤.😅
허구한날19
31
3,054
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카본에디션
A5 24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작은 세단을 좋아하는 20후반 남자입니다. A4 b8 -> g70 3.3 -> A5 아이는 없고 일 때문에 공간감 있는 suv를 좋아하는 와이프 덕에 suv가 있어 다행히 평생 작은 차 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 실내 걱정스러웠으나, 손이 닫는 촉감과 조작감, 만듦새 디테일이 너무 좋아 올드한 실내도 용서가 됩니다. 단종직전 6월 할인이 좋아 320i 투어링과 비교하다, 45tfsi 카본에디션 모델을 안 살 이유가 없어 구매하였습니다. 가속감이 엄청나지 않은데, 가벼운 차체와 안정적인 하체 덕분인지 속도가 붙어있는 지도 모르고 운전하게 됩니다. 너무 편하고 안정적인데 반응이 좋아 재미까지 있습니다. S, Rs는 얼마나 좋을지... 저속 dct 반클러치 걸리는 부분 제외하고는 주행중 미션 체결이나 감각과 속도는 너무 좋습니다. 발컨으로 적응이 더 필요할듯. 전자댐핑 차이가 굉장히 크게 느껴지고, 컴포트 다이나믹 모두 불쾌한 느낌없이 너무 편하게 다니다가도, 고속주행 시 굉장히 안정적으로 바닥에 붙어 밀어 줍니다. 단종, 6월 반기마감 할인으로 5천중반에 구매 했는데, 동일 가격대라면 선택지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신형 출고 시작한것 같은데, 길에서 보여도 워낙 저렴하게 구매해서 당분간 속 쓰리진 않을것 같습니다.
4.8
출고가7,055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4.8
작은 세단을 좋아하는 20후반 남자입니다. A4 b8 -> g70 3.3 -> A5 아이는 없고 일 때문에 공간감 있는 suv를 좋아하는 와이프 덕에 suv가 있어 다행히 평생 작은 차 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 실내 걱정스러웠으나, 손이 닫는 촉감과 조작감, 만듦새 디테일이 너무 좋아 올드한 실내도 용서가 됩니다. 단종직전 6월 할인이 좋아 320i 투어링과 비교하다, 45tfsi 카본에디션 모델을 안 살 이유가 없어 구매하였습니다. 가속감이 엄청나지 않은데, 가벼운 차체와 안정적인 하체 덕분인지 속도가 붙어있는 지도 모르고 운전하게 됩니다. 너무 편하고 안정적인데 반응이 좋아 재미까지 있습니다. S, Rs는 얼마나 좋을지... 저속 dct 반클러치 걸리는 부분 제외하고는 주행중 미션 체결이나 감각과 속도는 너무 좋습니다. 발컨으로 적응이 더 필요할듯. 전자댐핑 차이가 굉장히 크게 느껴지고, 컴포트 다이나믹 모두 불쾌한 느낌없이 너무 편하게 다니다가도, 고속주행 시 굉장히 안정적으로 바닥에 붙어 밀어 줍니다. 단종, 6월 반기마감 할인으로 5천중반에 구매 했는데, 동일 가격대라면 선택지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신형 출고 시작한것 같은데, 길에서 보여도 워낙 저렴하게 구매해서 당분간 속 쓰리진 않을것 같습니다.
의자남자14
11
2,661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
Q3 25년식 40 TFSI 콰트로
너~ 무 마음에 들어요^^ 세단사야지~ 하면서 차를 보러갔는데 디자인에 반해서 생각지도않은 suv를 샀네요! 집에 이미 짝꿍이 suv를 타고있어서.. 한집에 큰차 두대는 필요없다 생각했는데, 얘는 준중형 suv라서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탈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단점이라면... 4륜구동이라 주유비가 평소 타던차의 1.5배가 되었다는 정도? ㅋㅋ
4.8
출고가5,139 만원최종 거래가5,500 만원평점4.8
너~ 무 마음에 들어요^^ 세단사야지~ 하면서 차를 보러갔는데 디자인에 반해서 생각지도않은 suv를 샀네요! 집에 이미 짝꿍이 suv를 타고있어서.. 한집에 큰차 두대는 필요없다 생각했는데, 얘는 준중형 suv라서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탈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단점이라면... 4륜구동이라 주유비가 평소 타던차의 1.5배가 되었다는 정도? ㅋㅋ
라에리6
3
717
아우디 A3 qu.
A3 25년식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아우디 다운 디자인과 컴팩트 세단임에도 화려한 라이트와 디자인, 블랙으로 처리한 라디에이터로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작은 차체에 콰트로까지 더해져 탁월한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가속 성능이 일품임
4.0
출고가5,040 만원최종 거래가4,200 만원평점4.0
아우디 다운 디자인과 컴팩트 세단임에도 화려한 라이트와 디자인, 블랙으로 처리한 라디에이터로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작은 차체에 콰트로까지 더해져 탁월한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가속 성능이 일품임
다크맨4
3
997
아우디 A7 콰트로 프리미엄 25년식
A7 25년식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Q5스포트백 2011년식 타다가 기변 했습니다. 저는 차량 구입시 100% 디자인만 보고 결정합니다 ㅎㅎ 솔직히 에어서스인지도 모르고 계약했어요~(물론 딜러가 설명했겠지만 못알아들은거일거에요 ㅎ) 실내수납 말고는 아직 딱히 불편한건 없습니다. 6기통 치고는 연비도 좋다고 봐요~ 주말용 차량이고 고급유 넣고 있지만 데일리카가 따로 있어서 큰 부담은 없습니다.
4.8
출고가1억 802 만원최종 거래가8,962 만원평점4.8
Q5스포트백 2011년식 타다가 기변 했습니다. 저는 차량 구입시 100% 디자인만 보고 결정합니다 ㅎㅎ 솔직히 에어서스인지도 모르고 계약했어요~(물론 딜러가 설명했겠지만 못알아들은거일거에요 ㅎ) 실내수납 말고는 아직 딱히 불편한건 없습니다. 6기통 치고는 연비도 좋다고 봐요~ 주말용 차량이고 고급유 넣고 있지만 데일리카가 따로 있어서 큰 부담은 없습니다.
간쥐보이14
23
6,354
아우디 Q4 이트론 스포트백 프리미엄
Q4 e-트론 22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라며 잘 타고 있습니다
4.0
출고가7,070 만원최종 거래가7,300 만원평점4.0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라며 잘 타고 있습니다
탐탐탐탐탐2
2
3,143
Q4이트론
Q4 e-트론 23년식 40
차너무좋아요! 승차감면에서는 이질감은 전혀없고 내연기관대비 유지비도 적게드네요 디자인도 좋고 연비도 좋고 다만 옵션사항이 살짝 부족한게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충분히 좋은차 입니다
4.5
출고가6,170 만원최종 거래가5,300 만원평점4.5
차너무좋아요! 승차감면에서는 이질감은 전혀없고 내연기관대비 유지비도 적게드네요 디자인도 좋고 연비도 좋고 다만 옵션사항이 살짝 부족한게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충분히 좋은차 입니다
미나미노4
1
3,194
아우디 Q4 프리미엄
Q4 e-트론 25년식 45 프리미엄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국산차는물론 벤츠. 비엠. 렌드로버. 렉서스 신차출고해서 많은 차량을 실소유하며 나름 장단점등을 느끼며 운용해봤었는데요. 최근2개월전에 전기차량과 아우디 브랜드는 처음 접해봤었는데 지금 까지는 대 만족입니다 충분히 패밀리카로도 가능하고 운전질감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평균 전비도 6.5는 나오는거같고.지금까지는 불만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4.8
출고가7,031 만원최종 거래가5,500 만원평점4.8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국산차는물론 벤츠. 비엠. 렌드로버. 렉서스 신차출고해서 많은 차량을 실소유하며 나름 장단점등을 느끼며 운용해봤었는데요. 최근2개월전에 전기차량과 아우디 브랜드는 처음 접해봤었는데 지금 까지는 대 만족입니다 충분히 패밀리카로도 가능하고 운전질감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평균 전비도 6.5는 나오는거같고.지금까지는 불만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쎄르2
2
1,969
A6 1만5천킬로 후기
A6 23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구매후 1만5천킬로 타서 저번주 첫 전주아우디서비스센터 방문했지만.. 친절했고..불편한점 없었음. 정기점검, 오일교환 약 1시간 소요됨. 정기점검 결과 이상유무 없었음. 24년 7월에 23년식 45tfsi콰트로프리미엄 마지막제품을 샀지만..현재까지 후회없음. (그래도 24년식부터 바뀐 시트와 버츄얼콕핏은 부럽다.)
4.8
출고가8,132 만원최종 거래가6,300 만원평점4.8
구매후 1만5천킬로 타서 저번주 첫 전주아우디서비스센터 방문했지만.. 친절했고..불편한점 없었음. 정기점검, 오일교환 약 1시간 소요됨. 정기점검 결과 이상유무 없었음. 24년 7월에 23년식 45tfsi콰트로프리미엄 마지막제품을 샀지만..현재까지 후회없음. (그래도 24년식부터 바뀐 시트와 버츄얼콕핏은 부럽다.)
뿌웅~8
4
6,919
묵직하고 승차감좋고 전기차 느낌 안나는 Q8 E-tron
Q8 e-트론 24년식 스포트백 55 콰트로
아우디 전기차 SUV중 플래그쉽 모델인데 덩치크고 묵직한 차체대비 SUV같지않은 날렵한 디자인에 승차감도 좋네요. 배터리 용량도 커져서 풀충전시 최소 450km이상 주행가능해서 좋습니다.
4.5
출고가1억 2,272 만원최종 거래가1억 800 만원평점4.5
아우디 전기차 SUV중 플래그쉽 모델인데 덩치크고 묵직한 차체대비 SUV같지않은 날렵한 디자인에 승차감도 좋네요. 배터리 용량도 커져서 풀충전시 최소 450km이상 주행가능해서 좋습니다.
앤디리10
8
5,178
3000km 주행기
Q5 24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suv를 구매하려고 생각하면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차들이 생각보다 많음 일단 x3가 가장 직접적인 비교군에 있고 상품성이 너무 좋은 gv70 역시나 직접적 경쟁차종이고 내구성 좋은 일본 하이브리드나 아이오닉, 모델y 까지도 비교대상이기 때문에 취향이 더욱 확고하게 반영되는 세그먼트라고 생각함. 본인은 다른 suv 보다도 320투어링과 Q5 두 차량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시승후에 구매하게 되었음 다양한 차종과 투어링 모델까지도 직접적으로 비교선상에 두고 선택할 수 있었음에도 Q5를 구매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꽉찬 육각형이기 때문이었고 나 뿐만 아니라 이 차를 구매하는 대부분의 차주들이 비슷한 생각이었을 것 같음. 주행성능, 옵션, 디자인, 가격, 유지비(보증) 등 다 방면으로 비교했을 때 종합적으로 만족도 높은 차량이 없었고 시승 후에 승차감에 지려버려서 구매하게 되었음
4.5
출고가7,770 만원최종 거래가6,000 만원평점4.5
suv를 구매하려고 생각하면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차들이 생각보다 많음 일단 x3가 가장 직접적인 비교군에 있고 상품성이 너무 좋은 gv70 역시나 직접적 경쟁차종이고 내구성 좋은 일본 하이브리드나 아이오닉, 모델y 까지도 비교대상이기 때문에 취향이 더욱 확고하게 반영되는 세그먼트라고 생각함. 본인은 다른 suv 보다도 320투어링과 Q5 두 차량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시승후에 구매하게 되었음 다양한 차종과 투어링 모델까지도 직접적으로 비교선상에 두고 선택할 수 있었음에도 Q5를 구매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꽉찬 육각형이기 때문이었고 나 뿐만 아니라 이 차를 구매하는 대부분의 차주들이 비슷한 생각이었을 것 같음. 주행성능, 옵션, 디자인, 가격, 유지비(보증) 등 다 방면으로 비교했을 때 종합적으로 만족도 높은 차량이 없었고 시승 후에 승차감에 지려버려서 구매하게 되었음
극한알바17
16
6,603
아우디Q3 스포트백 35TDI
Q3 23년식 스포츠백 35 TDI
혼자 타는 소형suv로는 만족 하지만 이비용으로 선택할수있는 폭이 넓음 디자인만보고 구매할시에는 좋은선택이지만 승차감 옵션 등 여로가지 사항이 걸리면 돈더보태서 X3구매하시거나. 투싼. 스포티지 선택
3.8
출고가5,271 만원최종 거래가5,400 만원평점3.8
혼자 타는 소형suv로는 만족 하지만 이비용으로 선택할수있는 폭이 넓음 디자인만보고 구매할시에는 좋은선택이지만 승차감 옵션 등 여로가지 사항이 걸리면 돈더보태서 X3구매하시거나. 투싼. 스포티지 선택
gggjguvg5
2
2,279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프리미엄 23년식
e-트론 GT 22년식 콰트로 프리미엄
A6 타다가 E-tron GT 프리미엄으로 기변했습니다. A7이 드림카라 넘어가고 싶었지만 실내가 같다보니 새차 느낌이 없었어요. 그러다 E300amg과 GLC43쿠페 두 녀석을 3차례씩 시승하고 GLC43의 디자인보다 E300amg의 A6같은 편안함과 익숙함에 이끌려 결정하고 집 가던 도중 송파 아우디 가서 E-tron GT 있으면 시승이나 한번 해볼까?하고 와이프랑 갔는데 와…그저 신세계를 경험하고 말았습니다 😆 E클래스 정말 좋지만 이걸 9,100만원 주느니, GLC43 정말 예쁜데 1억 주느니 엔진오일, 기름값 아끼면 1.1억 E-tron 가능하지않을까 했지만 예산 초과라 한 달 가까이 고민한 끝에 할인이 더 늘었다는 딜러분 얘기에 마지막 30분 시승 후 계약 완료하고 리콜까지 모두 받은 후 열흘만에 작업까지 끝내고 받게되었네요. A6 C8 45TDI도 정말 만족했는데 가격도 높아지기도했고 아우디에서도 E-tron을 작정하고 만들었다보니 좋은게 정말 많네요! 1. 쓰리챔버서스펜션 이게 말로만 듣던 포르쉐에서만 탈 수 있다던 서스펜션이군요. 인간계 카바니에서 신계 호날두, 메시급을 느낍니다. 2. 아우디 카바이드 브레이크 이게 말로만 듣던 포르쉐 PSCB 이군요. 어떻게 이렇게 멈추고 이렇게 출발하나요?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3. 주행거리 회생제동 넣어서 효율모드로 달리면 과장 좀 보태서 주행거리에 비해 주행가능거리가 진짜 찔끔찔끔 줄어듭니다. 출고 이벤트로 체비 충전권 100만원권을 받아서 20,000km까지는 전기값도 들지 않네요. 아파트 완속은 150원입니다. 4. 뱅앤올룹슨 원래도 와이프와 클래식을 듣는데 아우디 설정에서 조금만 만지면 오케스트라가 가득찬 예술의 전당 80% 수준까지 됩니다. 5. 가격 새로 출시될 E-tron GT 가 주행거리만 더 좋아지는 수준임에 비해서 가격은 출시가가 기본형이 1.7억 예상이라합니다. 외관 디자인에 큰 변화도 없어서 현행 이트론을 트레이드인과 법인 구매로 할인 대차게 받았습니다. 전기차 충전 100만원권과 코오롱 상품권 50만원까지 받았으니, 실제로 차값은 10,250만원이 되겠네요! 기존 차주분들께는 이 글이 뭔가 죄송하고 기분 안좋으실 수 있겠지만, 이 옵션 타이칸 가면 2억 가까이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할인 풀로 받았더니 타이칸 반값이네요… 😅 6. 시트착좌감+후륜조향 후륜조향으로 핸들을 약간만 틀어도 코너를 돌아나가고 차선을 이동합키나. 처음엔 적응이 좀 어려웠어요. 벽에 붙어서 돌아가는 느낌. 근데 이 후륜조향에 몸을 딱 감싸주는 시트 덕분에 웬만한 코너 돌아나갈 때 PDCC만큼은 아니겠지만 몸 쏠림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이게 기술이구나 싶습니다. 정말 신기해요. 7. 희소성 이 좋은 차를 아우디라는 이유만으로 안타신다면.. 네! 희소성있게 이 차를 타시는 분들만 느끼시죠! 이트론 GT 타시는 분들은 전부 차잘알 맞습니다.
5.0
출고가1억 6,632 만원최종 거래가1억 400 만원평점5.0
A6 타다가 E-tron GT 프리미엄으로 기변했습니다. A7이 드림카라 넘어가고 싶었지만 실내가 같다보니 새차 느낌이 없었어요. 그러다 E300amg과 GLC43쿠페 두 녀석을 3차례씩 시승하고 GLC43의 디자인보다 E300amg의 A6같은 편안함과 익숙함에 이끌려 결정하고 집 가던 도중 송파 아우디 가서 E-tron GT 있으면 시승이나 한번 해볼까?하고 와이프랑 갔는데 와…그저 신세계를 경험하고 말았습니다 😆 E클래스 정말 좋지만 이걸 9,100만원 주느니, GLC43 정말 예쁜데 1억 주느니 엔진오일, 기름값 아끼면 1.1억 E-tron 가능하지않을까 했지만 예산 초과라 한 달 가까이 고민한 끝에 할인이 더 늘었다는 딜러분 얘기에 마지막 30분 시승 후 계약 완료하고 리콜까지 모두 받은 후 열흘만에 작업까지 끝내고 받게되었네요. A6 C8 45TDI도 정말 만족했는데 가격도 높아지기도했고 아우디에서도 E-tron을 작정하고 만들었다보니 좋은게 정말 많네요! 1. 쓰리챔버서스펜션 이게 말로만 듣던 포르쉐에서만 탈 수 있다던 서스펜션이군요. 인간계 카바니에서 신계 호날두, 메시급을 느낍니다. 2. 아우디 카바이드 브레이크 이게 말로만 듣던 포르쉐 PSCB 이군요. 어떻게 이렇게 멈추고 이렇게 출발하나요?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3. 주행거리 회생제동 넣어서 효율모드로 달리면 과장 좀 보태서 주행거리에 비해 주행가능거리가 진짜 찔끔찔끔 줄어듭니다. 출고 이벤트로 체비 충전권 100만원권을 받아서 20,000km까지는 전기값도 들지 않네요. 아파트 완속은 150원입니다. 4. 뱅앤올룹슨 원래도 와이프와 클래식을 듣는데 아우디 설정에서 조금만 만지면 오케스트라가 가득찬 예술의 전당 80% 수준까지 됩니다. 5. 가격 새로 출시될 E-tron GT 가 주행거리만 더 좋아지는 수준임에 비해서 가격은 출시가가 기본형이 1.7억 예상이라합니다. 외관 디자인에 큰 변화도 없어서 현행 이트론을 트레이드인과 법인 구매로 할인 대차게 받았습니다. 전기차 충전 100만원권과 코오롱 상품권 50만원까지 받았으니, 실제로 차값은 10,250만원이 되겠네요! 기존 차주분들께는 이 글이 뭔가 죄송하고 기분 안좋으실 수 있겠지만, 이 옵션 타이칸 가면 2억 가까이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할인 풀로 받았더니 타이칸 반값이네요… 😅 6. 시트착좌감+후륜조향 후륜조향으로 핸들을 약간만 틀어도 코너를 돌아나가고 차선을 이동합키나. 처음엔 적응이 좀 어려웠어요. 벽에 붙어서 돌아가는 느낌. 근데 이 후륜조향에 몸을 딱 감싸주는 시트 덕분에 웬만한 코너 돌아나갈 때 PDCC만큼은 아니겠지만 몸 쏠림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이게 기술이구나 싶습니다. 정말 신기해요. 7. 희소성 이 좋은 차를 아우디라는 이유만으로 안타신다면.. 네! 희소성있게 이 차를 타시는 분들만 느끼시죠! 이트론 GT 타시는 분들은 전부 차잘알 맞습니다.
충분한모닝빵24
58
6,299
q8
Q8 23년식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VER2]
9월 재고할인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재고차라 그런지 새차느낌은 없어요 아우디 이미지 바닥이라 부모님도 아우디 왜 사냐고 물어봤어요 확실히 타브랜드에 비해 차량 오류 고장? 그런게 더 있는거 같아요
3.8
출고가1억 2,680 만원최종 거래가1억 200 만원평점3.8
9월 재고할인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재고차라 그런지 새차느낌은 없어요 아우디 이미지 바닥이라 부모님도 아우디 왜 사냐고 물어봤어요 확실히 타브랜드에 비해 차량 오류 고장? 그런게 더 있는거 같아요
불효자19
20
7,923
A3 24년형 구매 후기
A3 23년식 40 TFSI 프리미엄
K5 하이브리드 타다가 굳이 큰차가 필요없어서 운전 적당히 재밋으면서 컴팩트한 차량 원해서 구매했는데 만족중입니다 겟차에는 24년형이 없는데 소량 입고됐었고 출고가 기준 4,740이었는데 할인 받아 구매했습니다.
4.3
출고가4,640 만원최종 거래가4,100 만원평점4.3
K5 하이브리드 타다가 굳이 큰차가 필요없어서 운전 적당히 재밋으면서 컴팩트한 차량 원해서 구매했는데 만족중입니다 겟차에는 24년형이 없는데 소량 입고됐었고 출고가 기준 4,740이었는데 할인 받아 구매했습니다.
꼬독15
6
6,484
아우디 Q4 e트론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출고
Q4 e-트론 23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와이프 차라 적고, 내 세컨카라 읽는다. 와이프가 차 바꿔 달래서 와이프가 7년 정도 타던 아반떼AD팔고 구매했습니다. 부대비 제외 할인포함 5500 디자인, 승차감, 공간, 유지비 만족 옵션 부분에서 어라운드 뷰, 통풍 없어 아쉽 ix1도 계약 걸어놨었는데, 옵션이랑 가속력 부분에서는 ix1이 더 낫긴하나...공간적인 부분과 승차감, 주행거리에서 Q4가 더 낫다 생각했고, 3분기 할인이 좀 늘어서 7천만원짜리 차를 5천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어 최종 구매 결정하게됐습니다.
4.5
출고가7,270 만원최종 거래가5,500 만원평점4.5
와이프 차라 적고, 내 세컨카라 읽는다. 와이프가 차 바꿔 달래서 와이프가 7년 정도 타던 아반떼AD팔고 구매했습니다. 부대비 제외 할인포함 5500 디자인, 승차감, 공간, 유지비 만족 옵션 부분에서 어라운드 뷰, 통풍 없어 아쉽 ix1도 계약 걸어놨었는데, 옵션이랑 가속력 부분에서는 ix1이 더 낫긴하나...공간적인 부분과 승차감, 주행거리에서 Q4가 더 낫다 생각했고, 3분기 할인이 좀 늘어서 7천만원짜리 차를 5천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어 최종 구매 결정하게됐습니다.
백호a13
5
8,460
Q4-이트론
Q4 e-트론 23년식 40
와이프 차로 구매했는데 옵션이 빈약한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트렁크나 뒷자리 공간 괜찮은편이고 디자인 이쁘고 주행성능 준수하며 유지관리비용이 적습니다. 전기차 특성상 운전에 일정기간 적응은 필요합니다. 전기차에 부정적인 시선이었는데. 세컨카나 가족용으로 쓰실 차량이 필요하신분에겐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3.5
출고가6,170 만원최종 거래가4,600 만원평점3.5
와이프 차로 구매했는데 옵션이 빈약한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트렁크나 뒷자리 공간 괜찮은편이고 디자인 이쁘고 주행성능 준수하며 유지관리비용이 적습니다. 전기차 특성상 운전에 일정기간 적응은 필요합니다. 전기차에 부정적인 시선이었는데. 세컨카나 가족용으로 쓰실 차량이 필요하신분에겐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캐딜락좋아6
5
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