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



찬란한여명
23.09.14

3,715

0
740i s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4.5점
차량이 고급스럽지만 달리기 성능은 좀 굼뜨고 힘이 없게 느껴집니다 차가 크지만 운전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서스는 만족스럽고 편의사양은 뭐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4점
4륜구동이 아니고 차량이 좀 더 크다보니 힘이 없이 느껴집니다.





4점
디자인은 저는 괜찮은데 와이프나 여성분들은 아직 적응이 안되는것 같아요.





5점
편의사양은 뭐 있을거 다 있으니 만족합니다.





5점
연비는 3박4일 동안 휘발유 35리터 쓰고 500km정도 달렸으니까 14km/l정도 되네요.
댓글
16


장세진
40i로는 출력이 좀 아쉬운가 보군요...

0

1



찬란한여명
좀 많이 힘들게 차가 간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뒷좌석시어터를 못봐서 좀 아쉬웠습니다.

1

0



젤리육쌈
저 덩치에 연비는 진짜 사기급 공인연비만 해도 개솔린이 10.7 말이 되나요 아무리 후륜이라도 381마력에 찐 하브도 아닌데 신기할 정도 xm 오너분이나 되니까 힘이 딸려 보이지 웬만한 사람들은 왤케 잘나가 소리 나올듯요 5초대가 무시할 가속력은 아니니

3

2



찬란한여명
연비랑 승차감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

0



침챀
저도 이 생각 바로 했음요 힘이 딸린다고?? 아.. xm 오너분 ㅎㅎ

1

0



동탄 현마허
7시리즈 타보고 싶네요 ㅋㅋ

0

1



찬란한여명
내일 I7 m60타보고 또 올리겠습니다.

0

0
BMW M850i 그랑쿠페 시승기
V8의 부드럽고 쭉쭉 뻗는 힘과 + 여유있는 가속감과 + 어뎁티브 M서스펜션의 적절한 승차감 + 멋진 외관까지 모든게 잘 어우러져 고성능+럭셔리 GT쿠페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차. 단, 2열의 활용성은 좀 의문이 들어서, 이차를 사는 용도에 맞게 산다면 그랑쿠페보단 쿠페가 더 나은선택이란 생각이든다. 같은 엔진의 M550i가 4인용으로 더 적절하단 생각...





벤츠 EQE 350 SUV 4M 시승기
이전에 EQE세단모델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서 기대를 안했었는데, 의외로 완전 다른차 같은 느낌에 전기SUV가 가질수 있는 장점을 잘 살리고, 최신 편의기능들(반자율주행+회생제동+HUD+어뎁티브 에어서스 등등)이 톱니바퀴처럼 잘 어우러져서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드라이빙을 만들어줍니다. 전기SUV다보니 실내공간도 넓고, 편의기능도 아쉬울거 없이 다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V8
남은 인생에 무슨차던 한대만 골라서 타라고 하면 지금은 이거 탈것 같아요. 브리티시 럭셔리의 고급지고 편안한 실내, 럭셔리한 승차감과 충분한 출력, 철없이 시끄러운 차가 아닌, 점잖으면서도 필요할땐 호랑이같이 으르렁대며 나가주는 반전매력. 911관 다르게 2열 거주성도 쓸만한 GT쿠페. 갠적으론 GT카 중에 정점에 있지않나 싶습니다. https://m.b





랜드로버 디펜더 130 D300 X-DYN HSE (23.5MY)
랜드로버 특유의 부드럽고 요트타는듯한 승차감. 어지간한 바닥면은 다 즈려밟고 사뿐히 가주는 서스. 광활한 실내와, 실용적인 공간활용. 시원한 음료를 꺼내먹을수 있는 생각보다 큰 냉장고. 디젤이라 연비도 좋음. 단, 엔진질감은 그닥좋은건 아님. 8인승이 꼭 필요하지 않다면, 트렁크 평탄화가 가능한 110이 더 나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D300 모델은 6기통





폭스바겐 골프 2.0 TDI 프레스티지
너무 만족하네요 골프타본분들이랑 리뷰어들이 왜이렇게 극찬하는지 알겠습니다 조만간 GTI장만할려고 GTI는시승차가없어 TDI로대신했는데 더기대하게되네요 투아렉 실내디스플레이화면 엄청거대하네요 티구안은 그냥저냥 폭스바겐 차들 나쁘지않네요 골프 투아렉 제타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노면소음 조금 올라오는거빼고 단점을 찾을수 없었습니다 외관은 퍼펙트 내부는 깔끔하게







기아 EV9 어스 6인승 4WD (스위블 시트)
웅장한 크기와 미래지향적인 외장 디자인, 실내공간의 실용성은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출력(379hp)과 토크(71.4kg.m) 는 전기차 특성상 한번에 쏟아낼수 있어서, 이 크고 무거운차(2.5t)를 움직이는데에 모자람이 없네요. 단, 중간중간 느껴지던 묘한 언벨런스한 서스팬션은 좋다가도 응? 하는부분(갈피를 못잡는듯한 모습)이 있어서 이유는 모르겠지





BMW M2 쿠페
펀카+스포츠카로... 저같은 일반인한테 이 차 이상의 차가 과연 필요할까요?? 제 생각으로는 이 정도의 성능을 제대로 다를 수 있는 아마추어가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싶습니다~~😅 제가 만약 지금 펀카 겸 세컨카로 1억 밑으로 차를 마련한다면... 이 차와 RS3 중 하나로 정할 것 같습니다 이 둘을 제외한다면 1억 아래에서 감히 비교될 차량이 없어





어메이징 AMG cla45s
우선 사진을 못찍어 인터넷 사진과 집차 사진을 올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소유 차량들은 13년째 타고 있는 bmw 535i gt, w222 후기 s63퍼포먼스 4년째, 우루스 2년 반 정도 타고 있습니다. 다 빠른 아빠 차 느낌의 차들입니다. 13년된 gt의 대체차를 고르려고 알아보는 중이고 이제 아빠차 말고 작고 빠릿한 펀카 겸 출퇴근용으로 1-





쉐보레 카마로 SS
이게 머슬카 감성인가? 감성하나로 끝. 다운사이징, 전기차 시대로 카마로도 단종한다고 하는데 콜벳 만드는 GM의 마지막 퓨어 머슬 스포츠카가 아닐까 합니다. 유럽 한국보단 본토에 가장 어울리는 머슬카인거 같네요. 하와이 여행시 컨버모델 강추입니다. (Ss아닌 23년식 V6모델입니다) 2.0 터보일거라 생각했는데 V6 자연흡기더군요! NA엔진 마니아로서 리





520i 시승
왕복 160km 주행 했습니다 약간의 코너링에선 140부터 스티어링에 잔진동이 올라옵니다 길들이기를 잘못 해서 그럴지도? 직진코스에선 170까지도 양호합니다 120정도는 편안하네요 출력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확실히 악셀을 밟을때 엑셀의 피스톤질부터 변속기로 올라오는 마력이나 배기로 전달되는 사운드를 느낄 차는 아니나 (8기통이상이나 타 ㅡㅡ) 일


